책 이미지

책 정보
· 분류 : 국내도서 > 종교/역학 > 기독교(개신교) > 기독교(개신교) 신앙생활 > 예배/기도/묵상(QT)
· ISBN : 9791165043827
· 쪽수 : 248쪽
· 출판일 : 2022-10-27
책 소개
목차
프롤로그
PART 1 깊고 어두운 터널
알아채지 못한 시작 미운 하루 깊은 터널 이야기 1 깊은 터널 이야기 2 깊은 터널 이야기 3 매일 이 생각을 해 상담실에서 크리스천입니다 깊은 터널 이야기 4 메시지 원인
PART 2 공황에서 회복으로
버틸 수 있는 힘 회복의 씨앗 이제 괜찮을까 파도 잘 가, 나의 어두운 1년 어둠 속에 피는 꽃 회복에서 비전으로 1 회복에서 비전으로 2 날 살리신 예수 자격
PART 3 예수님 믿는 평범함 청년, 초롱
구하라 반복되는 점 내가 처음 하나님의 이름을 불렀을 때 선택 고난을 만났을 때 기억해야 할 것 그래도 괜찮아요 미디어 금식 유혹을 피하는 방법 제자리뛰기 사랑해요 기독교식 험담 방법 긍휼이 뭘까 가까이 마음의 시냇물 앞에 서서 삶에 대한 질문 코엑스 한복판에서 드리는 기도 Today is a gift!
에필로그
저자소개
책속에서
<프롤로그 중에서>
얼마든지 힘든 시간들이 찾아올 수 있어!
“괜찮아, 힘들면 잠시 쉬어가도 돼”
“고난이 축복입니다”라는 말을 나는 무척 싫어했다. 감당할 수 없는 고난으로 버거운 하루를 시작할 때에는 그 말이 은혜가 아닌 상처였기 때문이다. 많은 매체를 통해 소위 신앙생활을 잘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을 때마다 무너져 있는 나 자신과 수없이 비교하며 더 깊은 좌절감에 빠지곤 했다. 그래서 나와 같은 고난을 겪는 이들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이해할 수 있다.
그들에게 크리스천 웹툰을 연재하는 ‘신앙생활을 잘하는 사람’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크리스천 웹툰 작가인 나도 사실은 공황으로, 심각한 무기력증으로 고통받았다는 것, 그리고 그 속에서 기독교란 무엇인지, 하나님은 어떤 분이셨는지를 솔직하게 나누고 싶다. 하나님을 사랑해도 그런 시간들이 찾아오기 마련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