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제목
저자
외국
ISBN
목차
출판
x
BOOK
PRICE.co.kr
책, 도서 가격비교 사이트
베스트셀러
알라딘
교보문고
Yes24
신간도서
알라딘
교보문고
Yes24
국내도서
가정/요리/뷰티
건강/취미/레저
경제경영
고등학교참고서
고전
과학
달력/기타
대학교재/전문서적
만화
사회과학
소설/시/희곡
수험서/자격증
어린이
에세이
여행
역사
예술/대중문화
외국어
유아
인문학
자기계발
잡지
전집/중고전집
종교/역학
좋은부모
중학교참고서
청소년
초등학교참고서
컴퓨터/모바일
외국도서
가정/원예/인테리어
가족/관계
건강/스포츠
건축/디자인
게임/토이
경제경영
공예/취미/수집
교육/자료
기술공학
기타 언어권 도서
달력/다이어리/연감
대학교재
독일 도서
만화
법률
소설/시/희곡
수험서
스페인 도서
어린이
언어학
에세이
여행
역사
예술/대중문화
오디오북
요리
유머
의학
인문/사회
일본 도서
자기계발
자연과학
전기/자서전
종교/명상/점술
중국 도서
청소년
컴퓨터
한국관련도서
해외잡지
ELT/어학/사전
내책판매
인기 검색어
일간
|
주간
|
월간
1
김동식
2
reagan
3
e
4
marta
5
초등학교 3학년 수학
실시간 검색어
정원의발견
경영경제
vnm 4*
에너지관리 산업기사
scb am
검색가능 서점
도서목록 제공
알라딘,
영풍문고,
교보문고
"정원의발견"
(으)로 5개의 도서가 검색 되었습니다.
정원의 발견 (식물 원예의 기초부터 정원 만들기까지)
오경아 | 궁리
24,300원 | 20230425 | 9788958208228
내가 꿈꾸는 정원을 로망이 아닌 현실로! 식물 원예의 기초부터 정원의 역사와 의미, 다채로운 정원 만들기까지, 작가 출신의 조경학 전문가 오경아가 직접 보고 느끼고 터득한 정원의 모든 것! 빽빽한 아파트와 고층빌딩들로 가득 찬 오늘날의 도시에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마당이 있는 집’이나 ‘정원’은 막연한 로망의 장소로 해석되고는 한다. 한 폭의 그림처럼 색색의 꽃들이 흐드러지게 피어나고 싱그러운 수풀과 나무들이 멋스러운 정원을 꿈꾸지만, 현실에서 섣불리 그 꿈을 실현하기란 쉽지 않다. 꽃 축제, 정원 박람회, 수목원, 단풍놀이 등으로 수많은 이들의 발걸음이 닿는 것은 어쩌면 자연과 정원에 대한 목마름의 반증이기도 할 것이다. 좀 더 실천적으로 꽃가게에서 작은 화분 사기를 즐기거나 자투리 공간을 이용해 텃밭을 가꾸는 이들도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식물을 좋아하는 마음으로 막연히 예뻐서 구입한 채 화분 식물의 이름이 무엇인지, 어디에 놓아야 하고, 어떻게 물을 주어 관리해야 하는 등에는 무지하여 몇 주가 채 지나기도 전에 식물을 죽이는 일이 종종 있다. 텃밭도 마찬가지로 처음의 포부와는 달리 작심삼일로 그 관리에 소홀해져 버려지기 일쑤다. 이에 많은 이들이 이렇게 되뇌거나 묻고는 한다. “왜 그런 걸까? 왜 내 손만 닿으면 식물이 자꾸 죽어가는 거지? 어떻게 해야 식물을 잘 키울 수 있을까?” 이 책 『정원의 발견』의 지은이이자 가든 디자이너 오경아는 식물을 단지 좋아하는 것만으로 원예의 노하우가 익혀지진 않는다고 말한다. 무조건 물만 잘 준다고, 관심을 가졌다고 식물이 건강하게 자라줄 리는 만무하다는 그는, 원예가 ‘과학의 공부’임을 강조한다. 식물의 구조를 이해하는 일, 어떻게 식물이 그들의 방식으로 살아가고 있는지를 과학적으로 이해하지 않으면 결코 답을 찾을 수 없다는 것이다. 이는 작은 관심에서부터 시작하며, 여기에는 무엇보다 식물 스스로 자생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돌봐주는 것이 중요함을 조언한다.
가격비교
정원의 발견 (식물 원예의 기초부터 정원 만들기까지)
오경아 | 궁리
0원 | 20131115 | 9788958202615
가든 디자이너 오경아가 안내하는 정원의 모든 것! 식물 원예의 기초부터 정원 만들기까지『정원의발견』. 방송작가 출신으로, 현재 정원설계회사 오가든스를 설립하고 가든 디자이너로 활동 중인 조경학 전문가 오경아가 자신의 전문성에 초점을 맞추어 그동안의 노하우를 오롯이 담아낸 책이다. 저자가 직접 보고 느끼고 터득한 정원의 모든 것을 고스란히 전해준다. 전문가가 아닌 일반인들도 알기 쉽게 원예의 기술을 접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힐링이 되는 원예 이야기와 함께 어려울 수 있는 가드닝 지식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냈다. 원예의 노하우를 알기에 앞서 우리가 꼭 생각하고 이해해야 할 정원의 역사와 의미, 식물의 이름이 왜 중요한지, 식물의 자생지를 이해하는 것이 왜 원예의 근본이 되는지, 정원의 바탕이 되는 흙을 이해하는 과정 등도 독자들이 흥미롭게 접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더불어 유럽, 일본, 한국 등 200여 장의 정원과 가드닝 사진, 도판도 수록하였다.
가격비교
미국 정원의 발견 (우리가 몰랐던 미국 대륙의 아름답고 경이로운 정원들)
박원순 | 공존
36,000원 | 20211215 | 9791196301477
전문 가드너가 직접 찾아가 글을 쓰고 사진을 찍어서 엮어낸 국내 최초의 미국 정원 안내서 600여 장의 풀컬러 사진과 가든 도슨트의 생생한 설명으로 감상하는 미국을 대표하는 정원 22곳 정원은 하나의 녹색 우주입니다. 정원의 모습은 마음의 빛깔과 크기만큼 달라 보입니다. 저자의 시선에 보이는 모습에 그의 지식과 성실함이 더해져 훌륭한 안내서가 탄생했습니다. 이 책을 곁에 두고 틈틈이 펼쳐 공부하다가 언젠가는 손에 쥐고 한 곳씩 찾아가 보는 여행을 저의 버킷 리스트에 올렸습니다. - 이유미(국립세종수목원 원장) 이 책은 정원 감상뿐만 아니라 정원 만들기를 꿈꾸는 사람에게도 좋은 지침서이며, 단순히 식물에 대한 식견만 기르는 것이 아니라 정원을 보는 눈을 더욱 맑게 합니다. - 김용식(천리포수목원 원장) 영국을 비롯한 유럽이나 아시아의 정원을 소개하는 책은 있어도 미국의 정원을 본격적으로 소개하는 책은 이제껏 없었다. 하지만 미국에는 우리가 모르는 많은 훌륭한 정원이 있다. 전문 가드너인 저자 박원순은 미국 대륙의 600여 개 정원 중에서 역사나 규모, 역할이나 특색 면에서 독보적인 곳들을 직접 찾아가 사진을 찍고 글을 써서 그중 22개 정원을 4가지 주제로 나눠 소개하는 『미국 정원의 발견』을 펴냈다. 저자는 각 정원의 역사와 그곳을 일구고 가꿔 온 사람들의 삶과 업적을 설명하고, 마치 현장에서 안내하듯 탐방로를 따라 풍경과 조경, 식물과 생태, 건축물과 예술 작품, 그리고 공공 정원으로서의 가치와 역할까지 친근한 목소리로 들려준다.
가격비교
정원의 철학자 (자라난 잡초를 뽑으며 인생을 발견한 순간들)
케이트 콜린스 | 다산초당
17,100원 | 20230912 | 9791130645919
“정원을 돌본다는 건 일상 속에서 작지만 소중한 나의 철학을 만드는 일이다!” 생명력 넘치는 정원을 가꾸며 느낀 삶의 의미 정원은 우리가 인생에서 마주하는 문제를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볼 수 있게 하는 곳이다. 소크라테스, 니체, 버지니아 울프 등 세계적인 사상가들의 위대한 생각은 갑갑한 서재나 대형 강의실이 아니라 사람들이 생각하고, 관찰하고, 추론할 수 있는 텃밭과 정원에서 시작되었다. 이 책의 저자 케이트 콜린스는 런던대학교에서 철학을 공부한 후 빽빽한 책으로 둘러싸인 강의실을 떠나 식물이 가득한 정원을 가꾸기 시작했다. 이를 통해 수천 년 동안 ‘좋은 삶이란 무엇인가’를 고민해온 철학자들의 지혜를 정원 한가운데서 발견해낸다. 흙 묻은 손에는 숨겨진 지혜가 가득하다. 꽃과 나무를 돌보다 보면 우리는 마음을 다잡는 삶의 본질에 대해 깊이 생각하게 된다. 그렇게 정원은 철학이 꽃피는 장소가 된다. 세차게 쏟아지는 소나기를 막을 수 없듯 때로는 그저 기다려야 한다는 것도, 꽃 피고 열매 맺고 다시 흙으로 순환하듯 우리 삶 역시 계속 흘러간다는 것도 정원이 우리에게 들려주는 지혜다. 『정원의 철학자』는 아무리 채우려 노력해도 만족할 수 없는 쾌락과 물질, 야망에 허덕이며 삶의 공허를 느끼는 우리에게 내면을 가꾸는 가장 생명력 넘치는 방법을 전해준다. “가장 푸르고 건강한 삶을 살고자 하는 독자를 위한 책”, “우리가 살아가는 데 가장 필요한 겸손과 지혜의 덕을 갈고닦고 싶은 갈망을 불러일으키는 책”이라는 극찬을 받은 이번 책을 통해 독자들은 삶이 우리에게 주는 진정한 의미와 가치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가격비교
정원의 철학자(큰글자도서) (자라난 잡초를 뽑으며 인생을 발견한 순간들)
케이트 콜린스 | 다산초당
37,800원 | 20231215 | 9791130649276
“정원을 돌본다는 건 일상 속에서 작지만 소중한 나의 철학을 만드는 일이다!” 생명력 넘치는 정원을 가꾸며 느낀 삶의 의미 정원은 우리가 인생에서 마주하는 문제를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볼 수 있게 하는 곳이다. 소크라테스, 니체, 버지니아 울프 등 세계적인 사상가들의 위대한 생각은 갑갑한 서재나 대형 강의실이 아니라 사람들이 생각하고, 관찰하고, 추론할 수 있는 텃밭과 정원에서 시작되었다. 이 책의 저자 케이트 콜린스는 런던대학교에서 철학을 공부한 후 빽빽한 책으로 둘러싸인 강의실을 떠나 식물이 가득한 정원을 가꾸기 시작했다. 이를 통해 수천 년 동안 ‘좋은 삶이란 무엇인가’를 고민해 온 철학자들의 지혜를 정원 한가운데서 발견해 낸다. 흙 묻은 손에는 숨겨진 지혜가 가득하다. 꽃과 나무를 돌보다 보면 우리는 마음을 다잡는 삶의 본질에 대해 깊이 생각하게 된다. 그렇게 정원은 철학이 꽃피는 장소가 된다. 세차게 쏟아지는 소나기를 막을 수 없듯 때로는 그저 기다려야 한다는 것도, 꽃 피고 열매 맺고 다시 흙으로 순환하듯 우리 삶 역시 계속 흘러간다는 것도 정원이 우리에게 들려주는 지혜다. 『정원의 철학자』는 아무리 채우려 노력해도 만족할 수 없는 쾌락과 물질, 야망에 허덕이며 삶의 공허를 느끼는 우리에게 내면을 가꾸는 가장 생명력 넘치는 방법을 전해준다. “가장 푸르고 건강한 삶을 살고자 하는 독자를 위한 책”, “우리가 살아가는 데 가장 필요한 겸손과 지혜의 덕을 갈고닦고 싶은 갈망을 불러일으키는 책”이라는 극찬을 받은 이번 책을 통해 독자들은 삶이 우리에게 주는 진정한 의미와 가치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가격비교
1
최근 본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