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책 정보
· 분류 : 국내도서 > 종교/역학 > 기독교(개신교) > 기독교(개신교) 신앙생활 > 간증/영적성장
· ISBN : 9788957400296
· 쪽수 : 232쪽
· 출판일 : 2018-11-20
책 소개
목차
1. 하나님은 모든 것 가운데 거하시는 분입니다.
2. 하나님은 우리의 목자가 되십니다.
3. 하나님은 변함없는 평강을 주시는 분입니다.
4. 하나님은 우리의 위로자가 되십니다.
5. 하나님은 우리를 주관하시는 분입니다.
책속에서
"지난날들을 살아오면서 가장 고통스럽고 힘들었던 때가 생각나는군요. 그때 나는 지독한 두려움에 휩싸여 낙망하고 있었고, 나를 짓누르고 있던 그 외로움은 차마 말로 표현하기가 어려울 정도였습니다. 그럴 때마다 나는 가장 친한 친구를 찾아가 그의 지혜를 구하곤 했지요. 그 친구와 나는 벽난로 앞에 앉아 밤새도록 이야기를 나누었고, 그 친구는 내 영혼을 억누르고 있던 그 엄청난 고통과 근심을 다 쏟아놓을 수 있도록 나를 격려해 주었습니다.
그러면서 내게 끊임없이 이야기했습니다. "친구여, 결코 잊지 말게. 모든 것을 하나님이 주관하고 계시다네." 진리를 담고 있는 그의 충고는 내 인생의 닻이 되었지요. 그래서 고난의 풍랑이 아무리 혹독하게 불어 닥쳐오고, 아무리 험난한 역경이 엄습해 오더라도 내 영혼은 이 단순 명료한 진리 안에 닻을 내려 고정되어 있습니다. 진실로 하나님은 모든 것을 주관하시는 분이십니다. 흔들림 없는 확고한 믿음 속에서 "그래, 우리 하나님이 모든 것을 주관하고 계시지"라고 고백할 수 있는 신앙의 경지에 도달하면, 마음은 형용할 수 없는 기쁨과 평화로 넘쳐흐르고 우리는 놀라운 능력과 확신을 소유하게 됩니다. 그래서 어떠한 도전이 우리 삶을 위협한다 해도 이 평화를 빼앗지는 못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