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계약결혼 (드라마북)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로맨스소설 > 한국 로맨스소설
· ISBN : 9788957512739
· 쪽수 : 360쪽
· 출판일 : 2005-06-30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로맨스소설 > 한국 로맨스소설
· ISBN : 9788957512739
· 쪽수 : 360쪽
· 출판일 : 2005-06-30
책 소개
얼음공주 최지수는 우성그룹 회장 이성환에게서 예상치 않았던 제안을 받는다. 1년간 그의 옆자리를 차지하고 우성그룹을 경영할 수 있는 기회... 이제 막 MBA를 끝낸 초짜로서 탐나기 짝이 없다. 그렇지만 뭔가 찜찜하다. 늘 속을 알 수 없었던 남자. 대학 시절에 그녀를 쉽게 떠나버렸던 남자. 그를 믿어도 되는 것일까?
저자소개
책속에서
"난 좋은 기회라고 생각해. 나에게도 좋고."
"무슨 말씀이십니까?"
이성환 회장의 입가에 걸린 미소가 눈가까지 퍼져 나갔다.
"최지수, 너 우성그룹 경영해라. 난 귀찮아."
"네?"
웬만한 일은 다 계산에 넣고 있는 그녀에게 그의 그 제안은 전혀 의외였는지라 무방비 상태를 보이고 말았다.
"나 대신 이 회사 경영 좀 해줘. 결혼하면 더 간편할 것 같아서."
"그게 무슨..."
"뭐, 복잡한 거 없고, 그냥 그 말 그대로야. 너 능력 있잖아. 너같이 능력 있는 사람은 뼈 빠지게 일해야 되고, 나같이 무능력 한량은 좋은 집안에서 태어난 덕에 회장 타이틀을 그냥 달 수 있는 게 참을 수 없이 분하다고 하지 않았나?"
"그럼..."
"난 다 손놓고 싶어. 이런 데 별로 관심 없는 거 너도 알지?"
지수는 당황한 상태였지만 지수의 머리에서는 온갖 계산을 시작했다. 그가 하는 말을 곧이곧대로 듣는다면 그와 결혼해 달라는 청혼이 된다. 계약결혼. 그가 경영권에서 물러서고, 실제적인 일 처리는 그녀가 다 맡아서 한다는 것. 그렇게 되면 일이 어떻게 되는 것인지, 어떻게 될 수 있는지 그녀의 빠른 머리가 쉴 새 없이 가능성을 분석하고 있었다.
"계약... 입니까?"
"그렇다고 하지. 1년 계약해 보고 그 후에 연장하던가, 이혼하던가."
"이해하기가 힘들군요."
"간단해. 난 책임지고 싶지 않고, 넌 경영하고 싶어 하고. 5분 기다려 줄게. 생각하고 대답해."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