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드라큘라 
· 분류 : 국내도서 > 어린이 > 동화/명작/고전 > 세계명작
· ISBN : 9788972889793
· 쪽수 : 108쪽
· 출판일 : 2011-03-29
· 분류 : 국내도서 > 어린이 > 동화/명작/고전 > 세계명작
· ISBN : 9788972889793
· 쪽수 : 108쪽
· 출판일 : 2011-03-29
책 소개
어린이작가정신 클래식 시리즈 11권. 브램 스토커의 대표작 <드라큘라>를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펴냈다. 단순한 호러 소설이 아니라, 당시 영국 사회가 가지고 있던 사회적 모순과 인간이 가지고 있는 내밀한 욕망을 재미있는 이야기 속에 녹여낸 작품이다. 드라큘라 백작과 싸우는 주인공들의 모습은 자기 자신의 본능마저 뛰어넘는 용기와 이성을 보여 준다.
리뷰
책속에서
루시가 굽잇길을 돌자, 웬 키 큰 남자가 절벽 끝에 서 있었다. 남자는 생각에 잠긴 표정으로 바다를 바라보고 있었다. 루시는 그를 지나쳐 갔다. 이렇게 외진 곳엣 낯선 남자를 만나는 게 흔치 않은 일이기 때문에 조금 신경이 쓰였다.
그때 남자가 몸을 돌리고 루시에게 말을 걸어 왔다.
“바다란 난폭하고 길들일 수 없는 것입니다.”
남자의 말에 루시는 깜짝 놀라 우뚝 섰다. 남자가 방금 한 말은 남자의 얼굴을 묘사하는 말로 더 어울릴 것 같았다. 난폭하고 길들이지 못할 것 같은 얼굴. 그 위로 기다란 금빛 머리카락이 바람에 나부꼈다. 깡마를 광대뼈 때문에 날카로운 보랏빛 눈동자가 더욱 두드러져 보였다.
루시가 가까이 다가서자 홈우드는 뚫어지게 루시를 바라보았다. 루시는 묘지의 딱딱한 돌바닥 위를 미끄러지듯이 다가왔다. 홈우드의 얼굴에 복잡한 절망감이 떠올랐다. 부인이었던 루시에 대한 사랑과 눈앞에 있는 괴물에 대한 공포가 뒤섞인 표정이었다.
퀸시 모리스가 소총을 들어 올리며 소리쳤다.
“물러서! 저건 루시가 아니야!”
“루시가 아니라고?”
괴물은 읊조리듯 말했다.
“퀸시, 당신한테 그런 말을 듣다니! 한때는 나를 사랑한다고 말했던 사람이······.”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