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책 정보
· 분류 : 국내도서 > 종교/역학 > 기독교(개신교) > 기독교(개신교) 신앙생활 > 간증/영적성장
· ISBN : 9788984713109
· 쪽수 : 219쪽
· 출판일 : 2013-05-27
책 소개
목차
헌정
감사의 글
추천의 글
서문
들어가는 말
Chapter 1 후계자 / 빌 존슨
Chapter 2 내 것이 다 네 것이로되
Chapter 3 당신의 유산을 취하라
Chapter 4 존귀히 여김으로 나아가라 / 빌 존슨
Chapter 5 영원무궁토록
Chapter 6 기적을 유산으로 물려받다 / 빌 존슨
Chapter 7 가족에 접붙여지다
Chapter 8 최상의 안정감을 누리는 삶
Chapter 9 막중한 책임
Chapter 10 능력의 사람들을 세우라
Chapter 11 엔드 게임 / 빌 존슨
책속에서
하나님의 계획은 소수만을 위해서가 아니라 당신을 포함한 모든 사람을 위해 예비되어 있다!
그런데 교회는 성경을 통해 우리에게 약속된 온전한 유산을 수백 년, 수천 년간 제대로 받지도, 활용하지도 못하는 우를 범해 왔다. 유산을 받은 사람들이 마치 복권 당첨자처럼 자신이 받을 유산을 관리하기 위한 교육을 전혀 받지 못하고 그로 인해 유산을 잃는 경우가 허다하다. 쾌락을 좇는 열정이 목적과 책임을 향한 열정보다 강하면 부가 얼마나 크든, 어떤 식으로 얻었든, 결국은 물 새듯 줄줄 새 나갈 수밖에 없다.
- 들어가는 말
성경 어디에도 “충분히 마셨으면 꼭지를 잠그라”고 하지 않는다. 사실 계속 더 구하라고 성경은 가르친다(슥 10:1 참고). 달란트의 비유에서 주인은 한 달란트로 아무것도 하지 않았던 사람에게서 그 한 달란트를 빼앗아 가장 많이 가진 사람에게 주었다(마 25:14~30 참고). 통념과는 사뭇 다르다. 우리는 가진 것이 전혀 없을 때에만 하나님이 주신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우리가 충분하다 생각할 때 하나님은 말씀하신다: “내가 예비한 것을 너는 아직 맛도 제대로 보지 못했다.”
- 5장 영원무궁토록
물질적 유산의 목적은 무엇인가? 자녀들이 부모가 출발했던 지점에서 다시 시작하지 않도록 돕는 것이다. 집을 사기 위해, 창업을 하기 위해 10년간 저축을 할 필요가 없도록 해 주기 위해서다. 자녀에게 상당한 유산을 남길 정도로 복을 받은 사람들은 자녀들이 사는 동안 더 멀리, 더 빨리 가기를 바라며 자녀에게 유산을 남긴다. 모든 사람이 동일 선상에서 시작하고 동일한 역경을 지나야 하는 것은 아니다. 한 세대가 다음 세대에게 힘을 실어 주는 것은 성경적이다.
- 6장 기적을 유산으로 물려받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