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 아더 (지은이)
정보 더보기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국제 성경 교사이다. 케이는 「삶을 위한 교훈들」(Precepts for Life)이라는 프로그램에 나오는 명강사로 매일 라디오와 TV, 그리고 인터넷으로 8억 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있다. 그녀와 남편 잭 아더(Jack Arthur)는 1970년에 프리셉트 국제본부를 창설했으며, 150개국에서 70여 개의 언어로 스스로 진리를 발견하는 법을 가르치고 있다.
펼치기
김경섭 (옮긴이)
정보 더보기
전주고를 졸업하고 한양대에서 법학을, 고려대 대학원에서 경제학을 전공하였으며, 총신대 대학원(Th.M.)에서 신학을 연마하였고, Temple 신학교(M.R.E.)에서 기독교 교육학을 연구하였다. 1989년 이래 남서울교회 및 남서울은혜교회에서 사역하며 목회 스승인 홍정길 목사로부터 섬김의 목회와 지도력을 수련하였다. 1997년에는 죽전 지역의 한 레스토랑에서 다섯 가정과 더불어 교회를 개척하여 놀라운 부흥을 맛보는 한편, 죽전·광교 안디옥교회에서 성경적 강해 설교를 통해 매주 사자후(獅子吼)를 토(吐)하고 있다.
대학생 시절 E.S.F. 이사장을 역임한 바 있는 안병호 목사의 애정 어린 돌봄으로 구원을 경험하고, 성경공부를 통해 철저히 수련받은 김경섭 목사는 효과적인 성경연구와 성경교육을 필생의 과제로 삼아 이에 정진하여 왔으며, 1992년에는 연구 차 도미하여 약 3년간 프리셉트 국제본부(테네시주 소재)에서 객원 연구원(Trainer)으로 근무 연수를 하였다. 슬하에는 진주, 강석 두 자녀를 두고 있으며, 저서로는 『교회 인사 행정론』, 『하늘의 음성』, 『성도의 확신Ⅰ,Ⅱ』, 『성도의 사역』, 『제자도』 등 50여 권을 저술하였고, 역서로는 『영적전투』, 『영적 치유』 등의 10여 권이 출간되었다. 김경섭 목사는 1984년 이래로 귀납적 성경연구 사역에 정진하여 약 25,000여 명의 목회자를 성경으로 훈련하여 왔으며, 지금도 매주 월요일마다 서울 중심부에서 목회자 및 교회 지도자 등을 대상으로 프리셉트 세미나를 인도하고 있다.
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