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책 정보
· 분류 : 국내도서 > 어린이 > 동화/명작/고전 > 외국창작동화
· ISBN : 9788996283140
· 쪽수 : 128쪽
· 출판일 : 2009-11-10
책 소개
목차
티파니가 보낸 쪽지......6
호수에 사는 두 마녀......7
착한 요정들의 학교......13
지하실의 마녀와 호수 괴물......20
분홍요정이 되어 버린 플렉스......24
이상한 초대장......34
유괴범이 노리는 아역 배우......44
인간의 학교에 간 요정......53
무시무시한 흉가......62
비쩍 마른 요정......69
요정을 납치한 유괴범......78
아역 배우의 몸값......88
피아노 위에서 추는 춤......99
나쁜 계획이 낳은 좋은 결과......107
착한 요정상......114
울음바다가 된 파티......121
다시 티파니가 보낸 쪽지......128
책속에서
인간에게 나쁜 요정이 필요하다구?
“이 세상에는 다양한 요정이 필요하다구! 선을 위한 학교도 필요하지만 악을 위한 학교도 필요한 법이거든. 그렇지 않으면 인간이 이 험난한 세상을 헤쳐 가도록 누가 도와 주겠어?”
호수 마녀들의 주장이에요. 나쁜 요정들이 없다면 이 세상은 더 지루해지고 인간들은 더 어리석어질 거라는 거죠. 하지만 인간을 괴롭히고, 골탕 먹이고, 기가 막힐 정도로 나쁜 짓을 저지르는 것으로 과연 이 세상은 더 흥미로워질까요?
나쁜 요정이 되고 싶어 안달이 난 꼬마 요정 플렉스를 만나 보세요. 날게 달린 꼬마 개를 따라가 보면 귀엽지도, 예쁘지도, 깜찍하지도 않은 말괄량이 꼬마 요정 하나를 발견할 수 있답니다. 그러면 정말로 인간에게는 나쁜 요정이 필요한지 아닌지 알게 될 거예요. 아니 어쩌면 더 모르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나쁜 요정인지 착한 요정인지 알쏭달쏭한 못 말리는 플렉스 때문에 말이에요. 하지만 플렉스 때문에 이 세상이 더 재미있고 흥미로워지긴 할 거예요. 열두 명의 착한 요정들과 착한 교장 선생님도 만나고 호수 마녀랑 지하실의 괴물이랑날개 달린 꼬마 개도 만날 수 있으니까요. 그뿐인 줄 아세요? 오래된 무시무시한 흉가에서 탑 속에 갇힌 비쩍 마른 요정의 슬픈 사연도 들을 수 있답니다.
자, 그럼 초대장을 받을 준비를 하세요! 파랑새가 분홍색 카드를 물고 오면 폴짝 뛰어서 잽싸게 손에 쥐어야 해요. 분홍색 초대장을 펼치면 여러분은 요정들의 세계로 여행을 떠나게 된답니다. 신기하고 놀라운 요정들의 세계에서 여러분은 판타지 동화의 재미와 매력을 듬뿍 느낄 수 있을 거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