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니시 도시유키 (지은이)
정보 더보기
POOL Inc.의 창업자이자 카피라이터 및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다. 광고대행사 하쿠호도를 거쳐 2006년에 POOL Inc.을 설립하여 언어와 디자인으로 비전을 창출하고 참신한 스토리로 세상을 위한 움직임을 만들어내고 있다. 주요 활동으로 〈이에몬〉, 〈더 프리미엄 몰츠〉, 〈PlayStation〉, 〈물건보다 추억〉 등 1,000여 편이 넘는 CF 광고 작품과 더불어 〈이에몬〉, 〈고쿠마로 카레〉 등의 제품 개발 및 하우스의 〈어머니날에 엄마를 위한 카레를 만들자〉, 스타벅스의 〈47 JIMOTO 프라푸치노〉 등 다수의 프로모션 기획도 담당했다. 또한, Visional 그룹의 브랜드 개발, 미쓰비시 연필의 리브랜딩도 성공시켰다. 아울러 2017년에 시행된 ‘프리미엄 프라이데이’의 발안, 기획, 운영에도 참여했다. 도시 개발과 호텔 개발 관련으로는 고시가야의 ‘AEON Lake Town’, 교토의 ‘GOOD NATURE HOTEL’, 다치카와의 ‘GREEN SPRINGS’ 등을 총괄 감독했다. 현재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햄버그스테이크 전문점 ‘히키니쿠토 코메’의 오너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기도 하다. 저서로는 《잘 전해졌을까?》, 《메모의 기적》, 《프레젠테이션 사고》, 《잘 팔리는 형태》 등이 있다
펼치기
김영주 (옮긴이)
정보 더보기
대학에서 일본어 교육을 전공하고, 일본문학을 조금 더 공부하기 위해 대학원에 진학해 일본 근현대문학 석사학위를 받았다. 현재 일본문학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며 다양한 장르의 일본 도서를 국내 독자에게 소개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낮술』,『헌책 식당』,『도쿄도 동정탑』,『76세 기리코의 범죄일기』,『흑백합』,『별에서의 살인』,『지지 않는 달』,『이 세계에서 너와 두 번째 첫사랑을』,『다정한 사신은 너를 위한 거짓말을 할 거야』 등이 있다. 지은 책으로는 『열세 살의 품격』이 있다.
펼치기
미즈구치 가즈오 (그림)
정보 더보기
1964년 이시카와에서 태어나 광고 회사를 거쳐 회사(Hotchkiss)를 차렸고, 국내외의 광고상을 다수 수상했습니다. 작품으로는 그림책 『바겐세일의 작은 모험』 『바겐세일의 바나나 재판』이 있습니다.
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