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도그 다이어리 3 (오싹오싹 채소 지옥 대탈출)
· 분류 : 국내도서 > 어린이 > 동화/명작/고전 > 외국창작동화
· ISBN : 9791157823383
· 쪽수 : 180쪽
· 출판일 : 2025-06-30
· 분류 : 국내도서 > 어린이 > 동화/명작/고전 > 외국창작동화
· ISBN : 9791157823383
· 쪽수 : 180쪽
· 출판일 : 2025-06-30
책 소개
‘도그 다이어리’ 시리즈의 세 번째 책으로, 재치 가득한 주니어와 멍멍이 친구들이 예상치 못한 곳에서 여름휴가를 보내며 겪은 모험을 담아냈다. 생생한 악몽 같은 휴가지에서 탈출하려고 벌이는 멍멍이들의 온갖 재미난 계획과 실패, 성공 이야기는 유쾌한 재미와 시원한 웃음을 선사한다.
저자소개
리뷰
책속에서
러프는 내가 상황을 전부 파악했다는 걸 아직 모르고 있어. 저 앙큼한 깍쟁이는 바로 여행 날 나를 깜짝 놀래 주려고 하겠지. 하지만 목줄로 내 눈을 가릴 수는 없는 법. 절대 안 되지! 내가 괜히 ‘명탐정 셜록 주니어’로 불리는 게 아니라고!
아, 그래……. 실제로 그렇게 부르지는 않아. 하지만 내가 비밀을 얼마나 잘 눈치채는지 안다면 모두들 그렇게 부르고도 남을걸.
너희 인간들에게 인간어가 있듯이, 우리 멍멍이들에게도 훌륭한 소통 수단이 있어. 우리 언어는 멍멍어라고 하지. 멍멍어만큼 아름다운 언어는 세상에 결코 없을 거야. (…)
“아우우우-아우우우우-워-우우우우-” 이 소리는 “나 배고파.”라는 뜻이야.
“커겅컹컹-컹컹컹” 이 소리는 “나 밖에 나가고 싶어.”라는 뜻이고.
“끼깅낑낑끼깅” 이 소리는 “내 배 좀 긁어 줘.”라는 뜻이지.
“크헝!” 이 소리는 “바깥 쓰레기 사이에 라쿤이 있다. 방금 나랑 눈 마주쳤어. 얼른 가서 짖어 줘야겠어. 안전한 상황인지 확인하려면 나가서 잠시 냄새를 맡아 봐야겠지.”라는 뜻이고.
강쥐도리언 가족이 어떻게 나를 멀리 보낼 수가 있지? 어떻게 나 없이 할리우드에서 즐겁게 뛰어놀 생각을 할 수 있냐는 말이야.
내가 조조의 작고 오싹한 플라스틱 인간을 태워 먹었기 때문일까?
내가 치치감사절에 칠면조 다리를 몰래 가져가서 엄망의 신발 속에 잘 보관해 두었기 때문일까? 아니야……. 그럴 리가 없어! 엄망은 아직 그걸 발견하지도 못했단 말이야!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