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우리가… 동물? (인간이 동물로 변하게 된다면?)
· 분류 : 국내도서 > 유아 > 그림책 > 나라별 그림책 > 한국 그림책
· ISBN : 9791160038682
· 쪽수 : 32쪽
· 출판일 : 2025-04-02
· 분류 : 국내도서 > 유아 > 그림책 > 나라별 그림책 > 한국 그림책
· ISBN : 9791160038682
· 쪽수 : 32쪽
· 출판일 : 2025-04-02
책 소개
아이들의 상상력과 모험을 자극하는 재미있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호기심이 많고 모험을 좋아하는 네 명의 아이들이 우연히 복주머니에서 젤리를 발견하고, 그걸 먹고 자신이 좋아하는 동물로 변하는 특별한 경험을 다룬다.
저자소개
책속에서
어느 화창한 날 4명의 아이들이 뒷산에 놀러 갔어. 아이들의 이름은 호준이, 북만이, 강진이, 양순이야.
“애들아, 오늘 신나게 놀자!” 호준이가 말했어. 그러자 강진이가 “그러면 호수 쪽으로 가서 놀자!”라고 말하고 호수 쪽으로 향했어. 가 는 길에 양순이가 뭔가를 발견했어. “어? 저게 뭐지? 얘들아! 저기에 뭔가가 있어!”, “저기에 복주머니가 있네?”, “우리 한 번 가보자!” 아이들은 조심조심 복주머니 쪽으로 다가갔어. “여기 안에 뭐가 들어있을까?”, “맛있는 것이 들어있지 않을까?”, “한번 열어보자!” 호 준이가 덥석 복주머니를 잡았어. 양순이가 소리치며 말했어. “잠깐만!”, “왜?” 아이들이 궁금한 표정으로 양순이를 보며 말했어. “혹시 주인이 있지 않을까?”, “에이, 주인이 있으면 찾아갔겠지.”, “그런가?” 양순이가 말하자, 북만이가 “그냥 열어보자. 괜찮겠지”라고 말했 어. “알았어. 그냥 열어본다.”라고 말하고 호준이가 복주머니를 열었어. “오~ 젤리가 들어있네?”, “맛있겠다. 먹어보자!” 강진이가 군 침을 흘리면서 제일 먼저 젤리를 집었어.
-본문일부-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