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책 정보
· 분류 : 국내도서 > 예술/대중문화 > 미술 > 화집
· ISBN : 9791165793814
· 쪽수 : 760쪽
· 출판일 : 2021-02-26
책 소개
목차
PART 1 캐릭터 - 15년, 이야기의 시작
0. 프롤로그: 창신세기
1. 12 사도
2. 모험가
3. 부록
PART 2 세계 - 모험의 시작
0. 프롤로그: 새로운 역사의 시작
1. 아라드, 모험의 시작
2. 천계, 흐르는 하늘
3. 마계, 세상의 마지막 조각
4. 못다 한 이야기
5. 부록
저자소개
리뷰
책속에서
태초의 우주는 아무것도 없는 공허의 세계였다. 오로지 막대한 에너지를 품고 있을 뿐이었고, 살아 숨 쉬는 생명 하나 없는 적막한 공간이었다. 태초의 우주 밖에서 존재하던 존재들은 막대한 에너지를 노리고 번번이 침범하려 한다. 태초의 우주는 이를 막고자 하나의 존재를 탄생시킨다. 그것이 바로 태초의 의지이자 창조신으로 여겨지는 ‘칼로소’였다.
칼로소는 태초의 우주에 가득한 에너지를 이용해서 새로운 우주를 창조해 낸다. 그렇게 수많은 빛이 태어났다. 그 안에서 새로운 의지들이 탄생했고, 다양한 법칙들이 만들어지며 질서가 세워졌다. 질서는 우주를 안정시켰다. 안정된 우주는 생명을 만들어 냈고, 생명은 나고 자라 문명을 만들어 나갔다. 이어 네 명의 초월자를 만들어 자신을 돕게 하고, 창조한 새로운 우주를 지켜 나간다.
- 1권 ‘캐릭터’ 중에서
스스로를 모험가라 칭하지만, 활약은 영웅으로 불리기에 충분하다. 각자의 이유로 모험의 길에 올라선 이들. 운명에 이끌려 시련으로 연단된 칼날이 되어 간다.
- 1권 ‘캐릭터’ 중에서
던전앤파이터는 모두 세 개의 세계로 이루어져 있다. 우주를 유영하다 결착한 ‘마계’, 하늘 위의 바다인 미들오션에서 발전해 온 ‘천계’, 그리고 모험가들의 출발지이자 모든 이야기들이 시작되는 ‘아라드’다.
- 2권 ‘세계’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