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책 정보
· 분류 : 국내도서 > 종교/역학 > 기독교(개신교) > 기독교(개신교) 선교/전도
· ISBN : 9791186590195
· 쪽수 : 272쪽
· 출판일 : 2017-02-21
책 소개
목차
시작, 믿음의 여정
첫 번째 여정_ 중국
두 번째 여정_ 네팔
세 번째 여정_ 인도
네 번째 여정_ 두바이·오만
다섯 번째 여정_ 이집트·이스라엘
여섯 번째 여정_ 요르단·터키
일곱 번째 여정_ 유럽
여덟 번째 여정_ 우간다
다시 또, 시작
저자소개
책속에서
중국에서 우간다까지, 세상에 태어나서 단 한 번도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받지 못한 사람들을 찾아다니며 기도해 주기 위한 여행.
그땐 몰랐다. 8개월을 계획했던 여정이 2년 8개월이 되고, 그렇게 많은 사람을 만나게 될 줄은……. 그리고 이 여행에서 가장 큰 혜택을 누리게 될 사람은 예수님을 모르던 다른 누군가가 아닌 바로 나라는 것도, 그땐 미처 알지 못했다.
_시작, 믿음의 여정 중에서
아끼던 옷이 찢어졌다. 너무 속상했다. 내 부주의 때문인데도 괜히 환경을 탓하며 짜증을 내게 된다. 이 일을 통해 선교에 대해 다시금 생각해 본다. 불편한 일이 계속 일어나고, 음식은 입에 맞지 않고, 적응도 여전히 힘들고, 속상한 일이 번번이 반복되고, 편안하고 좋은 일만 있지 않은 것. 그런 삶을 사는 것……, 이것이 선교인 것 같다.
또한 조금 찢어진 옷 때문에 온종일 속상해하면서도 거짓 신으로 영혼이 찢겨져 나간 이 땅의 영혼들을 봐도 별로 속상해하지 않는 내 모습을 보게 된다. 진정 하나님께서 은혜와 긍휼을 베풀지 않으시면, 영혼이 찢겨 있어도 속상해 할 줄 모르는 것이 나이다. 다시 한 번 하나님의 은혜를 구한다.
_첫 번째 여정. 중국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