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책 정보
· 분류 : 국내도서 > 종교/역학 > 기독교(개신교) > 기독교(개신교) 신앙생활 > 신앙생활일반
· ISBN : 9788934128656
· 쪽수 : 116쪽
· 출판일 : 2025-10-15
책 소개
목차
저자 서문 6
들어가는 말 9
제1장 예언 11
제2장 하나님의 마지막 재앙 26
제3장 큰 음녀가 받을 심판 56
제4장 세계의 멸망 65
제5장 천년왕국 79
제6장 하나님의 어린양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 87
제7장 새 하늘과 새 땅 99
맺음의 말 109
저자소개
책속에서
하나님께서는 이방인의 충만한 수(πληρωμα, 프레로마, 선택받은 자의 수)가 차기까지 기다리시며, 충만한 수가 찼을 때 이스라엘의 충만한 수인 144,000명이 곧 참 이스라엘의 완전수가 구원을 받게 될 것이다. 이스라엘에 대한 이와 같은 예언은 마지막 때에 이방인들이 예수를 메시아 그리스도로 믿어 영접하여 기독교 국가가 되므로 하나님에게서 놀라운 축복을 받는 것을 보고 시기심이 발동되어 과거에 부인하였고, 십자가에 못 박아 죽였던 그 예수를 메시아로 그 정부가 공인하게 되고, 전 국민이 예수를 메시아로 믿게 되고, 세계에서 부강한 나라가 되는 축복을 받게 될 것이다.
개구리 같은 세 더러운 영이 용의 입과 짐승의 입과 거짓 선지자의 입에서 나와서 적그리스도의 세력을 발휘하여 세계정부(Global Government)의 지도자가 되고 만국의 왕들을 미혹시켜 각 나라의 군대를 동원하여 아마겟돈으로 모이게 하고, 최후의 세계적 전쟁을 준비하게 된다. 그리하여 우리의 상상을 초월하는 대군사력을 형성하여 이슬람 문명권의 세력을 과시할 것이다.
요한계시록 20장의 말씀은 성경 중에서 난해 중의 난해의 말씀이기도 하다. 그렇지만 성경 말씀에 다른 것을 더 해서도 안 되고, 또한 하나라도 덜해서도 결코 안 될 것이다. 예수 그리스도와 성도들이 세상을 다스리는 이 천년의 왕국 기간은 사탄이 무저갱에 감금된 기간이지만, 주님의 교회가 평화를 누리고 부흥하는 시기가 되는 것이다. 그리고 이 의미는 세속적 권세를 말하는 것이 아니라, 영계에서의 권위를 의미하는 것이다. 또한, 첫째 부활에 참여하는 것은 순교자와 환난 중에도 믿음을 지킨 성도들에게 한하여 주어지는 특별한 은혜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