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다크 타이드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판타지/환상문학 > 외국판타지/환상소설
· ISBN : 9788950964849
· 쪽수 : 516쪽
· 출판일 : 2016-11-04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판타지/환상문학 > 외국판타지/환상소설
· ISBN : 9788950964849
· 쪽수 : 516쪽
· 출판일 : 2016-11-04
책 소개
카네기 상 수상에 빛나는 베스트셀러 작가 제니퍼 도넬리와 디즈니의 글로벌 판타지 프로젝트 '워터파이어 연대기' 제3권. 인어 왕국 미로마라의 공주 세라피나는 <다크 타이드>에서 부적을 모은 친구들과 다시 만나 최후의 결전을 준비한다.
목차
프롤로그 7
다크 타이드 11
감사의 글 502
용어 사전 505
리뷰
책속에서
“괜찮을 거야. 마흐디가 저 위에 드럼 치는 인어들을 배치했거든. 또 가수들도 있고. 뿐만 아니라 불꽃놀이 폭탄도 수없이 터뜨렸을 테고. 그 소리에 우리가 낸 소리는 다 묻혔을 거야.”
세라는 웃으며 허리춤 아래에 쑤셔 넣었던 돛천으로 만든 자루를 꺼냈다. 그러고 나서 지하 보관실로 뛰어내리면서 어깨 너머로 소리쳤다. “서둘러, 야즈! 강도들 것을 털 시간이야!”
베카의 눈이 스르르 감겼다. 잠에 빠져들면서 베카는 자신의 계획 첫 단계를 이루어낸 것을, 아스트리드를 돕는 방법을 찾아낸 것을 만족스럽게 생각했다. 이제 두 번째 단계가 성공하기만 한다면……. 아스트리드가 그들을 돕기로 한다면. 베카는 가장 강력한 마법이기도 한 우정이 아스트리드에게 효력을 미치길 바라면서 잠이 들었다.
생각에 빠져 있던 아스트리드는 아빠의 말을 제대로 알아듣지 못했다. 그녀가 아빠를 돌아보며 물었다. “왜요? 다른 왕국하고 동맹을 맺으려고요? 그렇게 비열한 놈팡이와 결혼시킬 여자로 누구를 찾았대요? 아틀란티카에서 온 불쌍한 멍청이요?”
콜핀의 눈빛이 어두워졌다. 그의 두 눈이 다시 한 번 딸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니. 아스트리드, 너다.”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