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Only One Way 
· 분류 : 국내도서 > 종교/역학 > 기독교(개신교) > 기독교(개신교) 신앙생활 > 신앙생활일반
· ISBN : 9788955365801
· 쪽수 : 220쪽
· 출판일 : 2019-04-29
· 분류 : 국내도서 > 종교/역학 > 기독교(개신교) > 기독교(개신교) 신앙생활 > 신앙생활일반
· ISBN : 9788955365801
· 쪽수 : 220쪽
· 출판일 : 2019-04-29
책 소개
복음을 담대히 전하는 것이야말로 이 시대에 꼭 필요한 일이다. 여기 일곱 명의 유명한 신학자들이 포스트모더니즘의 한계를 밝히고, 우리가 자신감을 가져야 할 이유를 알려준다.
목차
추천사
서문
1. 다수 중 하나 - 데이비드 F. 웰스
2. 하나의 복음 - 앨버트 몰러
3. 한 분 하나님 - 피터 R. 존스
4. 유일한 구원자 - 리처드 D. 필립스
5. 유일한 진리 - 필립 G. 라이큰
6. 오직 한 길 - D. A. 카슨
7. 하나님의 한 백성- J. 리곤 던컨 3세
책속에서
하나님의 영이 바울을 로마가 아닌 마게도냐로 부른 것(행 16:6-10 참조)에 대해, 나는 개인적으로 감사한 마음을 갖는다. 하나님이 주권적으로 로마가 아닌 다른 지역으로 보내신 덕분에 바울이 로마 교회에 편지를 쓰게 되었고, 그 편지가 오늘날 우리에게 소중한 보물이 되었기 때문이다. 장로교, 침례교 등 교파와 관계없이 우리는 복음의 사람들이다. 우리는 하나의 복음 안에서 하나가 된다. 복음이 있는 곳에는 어디에나 우리가 있다. 복음이 있는 곳에는 어디에나 하나님의 사람들이 있다. 그렇게 복음이 우리를 정의한다.
- <하나의 복음>_앨버트 몰러 중
바로 이거다! 이것이 갈등과 공격의 지점이 진짜 어디에 있는지를 보여준다. 다른 모든 종교와 기독교의 진정한 차별성은 그리스도의 교리뿐만 아니라 죄의 교리에 있다. 성경에 따르면 이 세상의 문제는, 다시 말해 세상이 원래 모습대로 돌아가지 않는 이유는 바로 ‘죄’이다. 죄란 하나님의 법을 어기는 것이고 그래서 우리 마음속에 자리 잡은 악한 힘을 말한다.
- <유일한 구원자>_리처드 D. 필립스 중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