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키스의 다섯 가지 의미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로맨스소설 > 한국 로맨스소설
· ISBN : 9788957512593
· 쪽수 : 400쪽
· 출판일 : 2004-12-01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로맨스소설 > 한국 로맨스소설
· ISBN : 9788957512593
· 쪽수 : 400쪽
· 출판일 : 2004-12-01
책 소개
잃어버린 신발이 인연이 되어 도둑의 양녀가 된 하빈. 가난하지만 언제나 행복하게 해주었던 아버지가 죽어 실의에 빠져 있던 하빈에게 친구, 서연이 양부가 생전에 자주 얘기하던 우현을 찾으라고 제의한다. 하빈은 우여곡절 끝에 그를 만나게 된다. 그러나 그와 며칠을 지낸 하빈은 실망만 하게 된다.
저자소개
책속에서
"피하지 말아요. 비겁해요. 최소한 여자가 먼저 고백을 했으면 '예스'다 '노'다라고 말해 주세요."
누워 있던 하빈은 서서히 일어나 앉으며 마주 보고 있는 우현의 얼굴을 감싸 자신과 시선을 마주치게 했다.
"..."
"난 안 되나요? 아저씨 눈에는 서하빈이란 사람은 보이지 않고 오직 아버지만 보이나요?"
따뜻하며 조그맣고 부드러운 손길이 우현의 얼굴을 만지고 있었다. 우현은 잠시 눈을 감았다 뜨더니 그녀의 손을 살며시 내려놓으며 그녀의 손을 바라보았다. 그리고 그녀의 손등에 살며시 키스를 했다.
"손등에 하는 것은 여자인 너를 지키겠다는 언약."
그리고는 살며시 그녀의 얼굴을 어루만지며 그녀의 이마에 부드럽게 키스를 했다.
"이마에 하는 것은 그를 대신해 너를 보호해 주겠다는 약속."
그의 머리카락이 보이며 하빈의 볼에 따뜻하고 부드러운 그의 입술이 느껴졌다.
"볼에 하는 것은 친구처럼 언제나 옆에 있겠다는 서약."
그리고 그는 살며시 무릎을 꿇으며 고개를 숙이고는 발등에 키스를 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의 모든 것을 너에게 바치겠다는 맹세... 미안하다, 여기까지가 나의 한계이다."
우현은 차마 그녀의 눈을 마주치지 못하고 있었다.
떨리는 눈망울. 그리고 따뜻하지만 서글픈 그의 눈빛. 하빈은 얼굴에 느껴지는 그의 부드러움과 애틋한 입술의 감촉을 느꼈다. 예상은 했지만 가슴이 아려오는 것은 어쩔 수 없었다. 겨우 눈물을 참으며 그녀는 애써 빙긋 미소를 지었다.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