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스마트 
· 분류 : 국내도서 > 청소년 > 청소년 문학 > 청소년 소설
· ISBN : 9788962609783
· 쪽수 : 298쪽
· 출판일 : 2016-06-17
· 분류 : 국내도서 > 청소년 > 청소년 문학 > 청소년 소설
· ISBN : 9788962609783
· 쪽수 : 298쪽
· 출판일 : 2016-06-17
책 소개
카네기 메달, 워터스톤즈 등 24개 문학상에 노미네이트. 2016년 독일, 이탈리아, 일본, 터키 등 출간. 청소년 문학 분야 최고 화제작. “<한밤중에 개에게 일어난 의문의 사건>을 연상시키는 강렬한 작품”이라는 극찬을 받으며 데뷔한 킴 슬레이터의 처녀작이다.
목차
목차 없는 상품입니다.
책속에서
심장에 금이 간 사람들은 어디에서나 볼 수 있다. 사람들은 길거리나 파운드랜드에서 그저 다른 사람들을 지나쳐 간다. 하지만 서로 쳐다보거나 하지 않는다 해도 관찰력이 있다면 몇몇 사람들의 눈엔 슬픔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심장에 금이 가는 일이 생기면, 두 눈도 멍해지기 때문이다
하늘도 강도 회색빛을 띠고 있었다. 사람들은 어두운 옷을 입고 있었고 작은 무리를 지어 옹기종기 서 있었다. 뒤쪽으로 교회나 무덤이 아니라 강이 있다는 사실을 빼고는, 그 모습은 정확하게 라우리의 유화 <장례식>을 닮아 있었다. 나는 그들의 얼굴을 보거나 뭐라고 말하는지 들을 수는 없었다. 하지만 그들에게서 슬픔이 뚝뚝 떨어져 나오는 것은 느낄 수 있었다.
라우리는 딱히 특별할 게 없는 가족의 장면을 그렸다. 부모와 아이들은 그냥 서 있을 뿐이었다. 그들은 그저 자신들의 삶을 살면서 사람들은 볼 수 없는 특별한 유대로 엮여 있었다. 가족 이외에는 아무도 할 수 없는 이해를 그들 서로는 하고 있다고 그림 속의 얼굴들이 말하고 있었다.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