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하나님의 임재 연습 (영어 원문과 함께 읽는)
· 분류 : 국내도서 > 종교/역학 > 기독교(개신교) > 기독교(개신교) 신앙생활 > 간증/영적성장
· ISBN : 9788970873008
· 쪽수 : 224쪽
· 출판일 : 2013-07-25
· 분류 : 국내도서 > 종교/역학 > 기독교(개신교) > 기독교(개신교) 신앙생활 > 간증/영적성장
· ISBN : 9788970873008
· 쪽수 : 224쪽
· 출판일 : 2013-07-25
책 소개
1692년 초판 발간 이후 300여 년 동안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으며 기독교의 고전으로 자리매김한 책. 하나님만을 바라보고, 믿고, 의지해온 로렌스 형제가 자신의 삶 속에서 어떻게 하나님과 동행했는지를 드러내는 그의 발자취를 담고 있다.
목차
서문
머리말
대화
편지
조언
성품
더 생각하기
영어 원문
책속에서
하나님의 사랑 앞에 여러분의 모든 것을 바치십시오. 내가 일찍이 하나님을 알았더라면, 내가 지금 여러분에게 하는 말을 누군가가 먼저 내게 해주었더라면, 나는 하나님을 사랑하는 데 그렇게 오랜 시간 지체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정말입니다. 하나님을 사랑하는 데 쓰지 않은 하루하루는 잃어버린 날이나 다름없습니다.
내게 있어 일하는 시간과 기도하는 시간은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정신없고 소란스러운 주방에서 여러 사람들이 동시에 서로 다른 무언가를 요구하며 목청을 높이는 동안에도 나는 성찬식 빵을 받기 위해 무릎 꿇고 있는 순간처럼 더없는 평온함 속에 하나님을 붙잡고 있습니다.
하나님과 함께 겪는 것이라면 고통도 괴로움도 내게는 천국이나 다름없지. 그리고 하나님 없이 즐거움을 누린다면 세상에서 제일 큰 즐거움도 내게는 지옥과 같다네. 내게 있어 완전한 위로는 하나님을 위해 고통을 겪는 것 그 자체라네.
하나님을 사랑하기 위해 우리가 늘 하는 일을 순수한 마음으로 하고, 우리 손에 들어오는 모든 것에 하나님의 축복의 표식을 남기고, 그리고 하나님과 우리 심령 간의 친밀한 교제로 언제나 하나님의 임재를 깨닫는 것, 이것만큼 쉬운 지름길이 어디 있겠나!
만약 내 심장이 하나님을 사랑하지 않는다면 그 순간 나는 지체 없이 그 심장을 뜯어내버릴 것입니다.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