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책 정보
· 분류 : 국내도서 > 종교/역학 > 기독교(개신교) > 기독교(개신교) 신앙생활 > 예배/기도/묵상(QT)
· ISBN : 9788977824270
· 쪽수 : 168쪽
· 출판일 : 2019-11-30
책 소개
목차
1장 - 이야기가 있는 삶
2장 - 노래가 있는 삶
3장 - 편지를 나누는 삶
4장 - 행복이 있는 삶
5장 - 고난이 있는 삶
6장 - 믿음이 있는 삶
7장 - 묵상이 있는 삶
저자소개
책속에서
자신의 주권과 소유권을 주님께 드린다고 해서 노예로 산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주님이 가라고 하시면 가고, 멈추라고 하시면 멈출 때 진정한 자유가 있다. 그러므로 주님이 내려놓으라 하시면 내려놓고, 취하라고 하시면 취하는 것이 우리가 사는 방법이 되어야 한다. 사도 바울은 자신이 사는 것도 주를 위해서 살고, 죽는 것도 주를 위해서 죽으니 사나 죽으나 다 주의 것이라고 고백했다. 이것이 진정한 자유로운 영혼의 삶이다.
_<그분을 위해서라면> 중에서
우리의 삶은 하나님의 놀라운 계획 속에서 시작되었다. 삶의 단계마다 영적 성장에 필요한, 그러나 그 속에 하나님의 선하신 뜻이 담겨 있는 장애물이 놓여 있었다. 그 장애물을 통과할 때마다 믿음은 성장했고 성품은 다듬어 졌으며 삶이 성숙해졌다. 믿음의 여정은 하나님에 대한 무한 신뢰 없이는 불가능하다. 인생의 중요한 순간마다 하나님을 신뢰하면 그분이 세워 놓으신 불기둥과 구름기둥이 보인다. 그분이 의도하신 인생 여정을 걸어가야만 삶의 수준이 높아진다. 우리의 삶은 세월이 흐를수록 견고해지고 여유가 생기며 성숙해져야 한다. 그리고 고난을 다루는 달인이 되어야 한다.
_<세월 30년> 중에서
인고의 시간을 거쳐야 열매를 맺게 되는 자연의 법칙은 부부 관계에도 적용이 된다. 그러므로 당장 살기가 어렵다고 주저앉거나 포기할 생각은 하지 않는 것이 현명하다. 배우자가 가지고 있는 단점 한두 가지 때문에 장점 여덟아홉 가지를 포기하는 것은 어리석은 행위다. 마라톤에서 풀코스를 완주하는 것만으로도 훌륭한 것처럼, 결혼 생활 또한 완주하는 것만으로도 위대한 것이다. 참고 견디어 보라. 영광의 날이 반드시 올 것이다. 사랑은 오래 참는 것이다. 소망 가운데 기뻐하고 환난 가운데 참으며 기도에 항상 힘쓰라는 바울의 충고에 귀를 기울여 보라.
_<버텨야 산다>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