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책 정보
· 분류 : 국내도서 > 종교/역학 > 기독교(개신교) > 기독교(개신교) 신앙생활 > 간증/영적성장
· ISBN : 9791165046262
· 쪽수 : 344쪽
· 출판일 : 2025-06-17
책 소개
목차
프롤로그
PART 1 죄인 나의 이야기
01 허망한 꿈의 추락
02 6시간의 초자연적 사건
03 하나님의 선물
04 하나님만 의지하는 사역
PART 2 나의 치료자 하나님
05 너는 나를 바라보라
06 그리 아니하실지라도
07 중독을 치료하시는 하나님
08 자유를 얻게 하시는 하나님
PART 3 나의 단련자 하나님
09 믿음의 시험과 훈련
10 순종과 감사 훈련
11 달콤한 유혹을 이기는 훈련
PART 4 나의 회복자 하나님
12 놀라운 하나님의 임재
13 여호와 이레 하나님
14 회복은 용서의 열매다
15 희귀병은 있어도 불치병은 없다
PART 5 저스트 지저스 : 오직 예수
16 나의 멘토, 나의 사명, 오직 예수
17 방송 사역에서 가상 교회까지
에필로그
저자소개
책속에서
우리가 하나님과 하나가 되었을 때는 모든 것이 완벽했는데, 하나님과의 관계가 깨짐으로 말미암아 모든 악한 것들이 우리를 붙잡기 시작했다. 그렇게 우리는 하나님 곁에서 떨어진 채 어둠 가운데 살다가 죽은 다음 하나님이 계시지 않는 곳, 지옥으로 영원히 들어갈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우리 하나님 아버지는 너무 좋으신 분이셔서 우리를 그대로 두지 않으시고, 하나님 아버지가 우리에게 먼저 화해의 손을 내미셨는데 그분이 바로 예수 그리스도이시다.
하나님은 하나님과 깨져버린 우리의 관계를 ‘오직 예수님으로 말미암아’ 하나님과 다시 하나가 되게 하셨다. 그래서 오직 예수님으로 인해 하나님과 하나가 되면 그 하나님 아버지 안에 있는 모든 풍성함으로 인하여 우리가 다시 회복되는데, 이것이 바로 ‘하나님과의 만남’이다. 즉 하나님 안에 회복이 있고, 하나님 안에 축복이 있고, 하나님 안에서 천국을 갈 수 있는 것이다. 우리의 모든 삶에서 정답을 주시고, 행복을 주시고, 가정을 지켜주시고, 모든 것을 다 이루시는 분이 바로 하나님이시다.
이 세상에는 네 가지 유형의 사람이 있다. 첫 번째, 예수님을 만나지 못한 사람이다. 여기에는 불신자와 교회는 다니지만 예수님을 만나지 못한 종교인들이 포함된다. 두 번째, 예수님을 한 번 만났지만 계속해서 만나고 있지 않은 사람이다. 역시 교회만 다니는 종교인들이 포함된다. 세 번째, 예수님을 만났고, 지금도 만나서 교제하고 있지만, 나의 유익을 위해서 내 뜻대로 하나님을 부려먹는 사람이다. 이런 사람은 교회만 다니는 기복 신앙인들이다. 네 번째, 예수님을 만났고, 지금도 만나서 매일 교제하며 내 뜻을 버리고 하나님의 뜻대로 살려고 몸부림치며 순종하는 사람이다. 이 사람이야말로 진짜 크리스천이다. 하나님은 우리 모두가 이 네 번째 사람이 되기를 원하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