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펠릭스의 서커스 여행 
· 분류 : 국내도서 > 유아 > 그림책 > 나라별 그림책 > 유럽
· ISBN : 9791166151323
· 쪽수 : 40쪽
· 출판일 : 2020-12-26
· 분류 : 국내도서 > 유아 > 그림책 > 나라별 그림책 > 유럽
· ISBN : 9791166151323
· 쪽수 : 40쪽
· 출판일 : 2020-12-26
책 소개
소피가 귀여운 토끼 펠릭스와 함께 서커스 공연을 구경하는 중이었다. 어느 순간, 펠릭스가 흔적도 없이 사라지고 말았다. 아무도 모르게 말이다. 일주일 정도가 지난 뒤, 펠릭스가 보낸 속달 편지가 도착했다. 펠릭스는 바렐리 서커스단의 침팬지 코코에게 붙들려 서커스단과 함께 떠나게 된 것이다.
책속에서
“펠릭스, 꽉 잡아.”
소피는 자전거 페달을 힘껏 밟았어요.
커다란 서커스 천막이 멀리 보이기 시작했어요. 어디선가 코끼리 울음소리도 들려 왔고요.
‘저 소리는 우리 집에도 들리겠는걸.’ 소피는 이렇게 생각하며 자전거를 세웠어요. 그리고 안으로 들어가기 전에 먼저 펠릭스를 배낭 안에 넣으며 말했어요.
“펠릭스, 여기 얌전히 있어야 해. 엉뚱한 짓 하지 말고!”
펠릭스는 지금 집으로 돌아오는 중일까?
소피가 급히 소리쳤어요. “엄마, 저 역에 나가 볼래요.”
역에는 정말로 뮌헨에서 오는 기차가 있었어요. 하지만 귀여운 토끼 펠릭스는 보이지 않았지요. 다음 날도 그다음 날도 펠릭스는 오지 않았어요. 역에서 꽃을 파는 아주머니도 소피의 얼굴을 알아볼 정도였어요.
“걱정하지 마. 꼭 올 거야.” 아주머니는 소피를 위로하며 빨간 꽃 한 송이를 선물로 주었어요. 소피는 그 꽃을 유리병에 꽂아 자기 방 책상 위에 올려놓았지요.
아빠가 서커스 단장이 되어 손님을 맞이했어요. “마르티니 서커스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정각 4시에 공연이 시작됐어요. 할머니는 오렌지와 초콜릿 케이크로 마술을 했어요.
마술이 약간 서툴렀지만 찌그러진 초콜릿 케이크를 레나는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그다음에
두 광대가 발을 헛디디며 비틀거리자 구경하는 손님들은 눈물이 나올 정도로 웃어 댔어요.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