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25시 도깨비 편의점 2 
· 분류 : 국내도서 > 어린이 > 동화/명작/고전 > 국내창작동화
· ISBN : 9791167031808
· 쪽수 : 168쪽
· 출판일 : 2025-11-10
· 분류 : 국내도서 > 어린이 > 동화/명작/고전 > 국내창작동화
· ISBN : 9791167031808
· 쪽수 : 168쪽
· 출판일 : 2025-11-10
책 소개
김용세·김병섭이 새롭게 출간한 한국형 판타지 창작동화 『25시 도깨비 편의점』이 두 번째 이야기로 돌아왔다. 『25시 도깨비 편의점 2』는 부모님의 끝없는 비교로 끝내 말을 잃은 아이 현서, 친구의 짓궂은 놀림에 자신감을 잃은 주원이, 그리고 25시 도깨비 편의점 비형의 감추어진 과거 이야기를 그린다.
목차
둘이서라면
무지개 색열필
비형과 진명
『25시 도깨비 편의점 2』 창작 노트
리뷰
책속에서

“현서야, 제발 오빠 절반만 하렴.” 오빠 현우는 걸음마부터 한글, 구구단까지 모두 현서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빠르고 정확하게 습득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엄마와 아빠는 현우를 추켜세우기 십상이었다. 이렇게 오빠와 비교당하는 일이 잦아진 현서는 차츰 하는 일에 자신감을 잃었다. 낮아진 자신감은 자존감을 끌어내렸고, 결국 현서의 말문까지 굳게 닫아 버렸다._
그녀는 황금색으로 빛나는 카드 한 장을 현서 앞으로 떨어뜨렸다. 싸늘한 표정 아래로 그녀의 비릿한 웃음이 입가에 드리워졌다. 마치 사냥을 나온 맹수가 먹이를 포획한 후 지을 법한 흡족한 미소처럼 보였다.
“고민할 시간이 없어. 나를 따라오렴.”
현서는 의지와 상관없이 허둥지둥 황금 카드를 집어 들었다. 카드를 집어서인지, 그녀와 거리가 더 가까워져서인지 조금 전 맡았던 달콤한 향기가 더 강렬해졌다.
앞서가는 여인이 지난 자리마다 장미 향기가 가득했다. 그리고 조금 전까지 어둠이 짙게 내려 있던 길은 어느새 노란 유채꽃밭으로 변해 있었다. 끝없이 펼쳐진 노란 물결을 가르며 현서는 자연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새삼 깨달았다. 유채꽃밭의 끝은 좁다란 골목길과 맞닿아 있었다. 구불구불한 골목길의 끝에 예스러우면서도 세련된 편의점이 덩그러니 놓여 있었다.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