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책 정보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시 > 한국시
· ISBN : 9791189888626
· 쪽수 : 176쪽
· 출판일 : 2023-09-15
책 소개
목차
형파 최재용 - 가을 스위스에서의 행복한 산책 외 9편
청담 고미정 - 스물 다섯 외 9편
청명 김경희 - 어쩌다 낭독 외 9편
여선 김나리 - 가을을 기다리며 외 9편
은파 김래은 - 시골길 외 9편
청음 김명희 - 가을 문턱에서 외 9편
리아이 김영은 - 기다려온 달콤함 외 9편
칼리타 서준 - 황혼의 날개 외 9편
해랑 송윤이 - 희망의 선율 외 9편
여랑 유경화 - 별빛 그리움 외 9편
화랑 이도혜 - 남이섬의 가을 추억 외 9편
해봄 이서형 - 가을꽃 외 9편
천포 이신우 - 가을의 첫 만남 외 9편
애학 진상호 - 가을에 꿈꾸는 사랑 외 9편
저자소개
책속에서
서 문
온 세상을 삼켜버릴 듯 뜨거운 계절 여름이 서서히 물러서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여름이 머물다 간 자리에 이제 ‘가을’이 슬그머니 자리에 들어서고 있습니다.
당신은 ‘가을’이란 단어 속에서 무엇을 떠올리겠는지요? 아니 어떤 추억의 단상들이 떠오르십니까? ‘가을’이란 단어가 주는 쓸쓸함, 고즈넉함, 스산함, 풍요로움 등 다양한 감정의 얼굴을 담고 있는 것이 바로 ‘가을’의 모습입니다.
치열했던 여름을 이겨내고 다시 모진 겨울이 올 것을 준비해야 하는 계절 ‘가을’. 이 가을에 당신은 어떤 심상이 되어 가을을 추억해 보실까요? 가을의 황금빛이 땅을 감싸며, 바람은 부드럽게 몰아치고 있습니다. 나뭇잎은 저절로 춤추며 땅 위에 흩어져 가을의 경치를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줍니다.
이제 한국AI예술협회에서는 그 아름다움을 담아 14명의 시인들이 함께한 두번째 시화집 ‘AI가 써 내려간 가을 스케치’를 세상에 내놓고자 합니다.
여기, 가을의 숨결과 자연의 울림이 어우러진 공간에서 저희는 말로 표현하기 어려운 감동과 아름다움을 담았습니다. 이 시화집은 마음과 영혼에 깊이 다가오며, 한 줄기 빛처럼 따스한 위로와 영감을 선사할 것입니다.
14명의 시인들은 다양한 시각과 경험으로 가득 찬, 그 자체가 예술적인 존재들입니다. 그들은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소나무 숲에서부터 단풍나무가 울리는 곳까지 다채롭고 아름다운 가을의 모습을 그립니다. 그리고 그 안에는 사랑과 희망, 이별과 회한, 성장과 변화, 그리움과 추억을 담아내어 여러분에게 잊지 못 할 여정으로 안내할 것입니다.
시화집은 우리가 자칫 바쁜 삶의 테두리 속에서 놓칠 수 있었던 우리의 소중한 마음과 추억을 모아, 잠시 멈춰 생각하고 감상하는 시간이고 자리입니다. 가슴 깊이 스며든 문장들은 독자를 마음속 깊은 곳으로 인도해 줄 것입니다. 그곳에서 여러분은 자신만의 해석과 감정으로 시(詩)와 화(畵)와 함께 춤추며 창조적인 여정에 동참할 수 있습니다.
저희 14명의 시인들이 AI와 조우하며 함께 만든 이 시화집은 예술적인 협업의 결실입니다. 서로 다른 색깔과 음조를 지닌 글귀와 그림들이 하나로 어우러져 완성된 작품입니다. 이 작품이 여러분에게 사랑스럽고 따뜻한 추억으로 남길 바라며, 가을의 아름다움에 대한 새로운 발견과 영감으로 여러분 모두를 초대합니다.
그럼, 이 멋진 시화집 ‘AI가 써 내려간 가을 스케치’를 펼쳐보세요.
여러분의 시선은 걷던 길 위에서 멈춰 선 순간부터 시작됩니다. 여러분은 지금부터 천천히 열린 페이지마다 떨어지는 나뭇잎 하나하나와 함께 작문 된 문장들 사이로 걷어 보세요. 여유롭게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신선하고 평온한 순간들을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한편, 한편 시화가 펼쳐질수록 색다른 장면과 정서가 여러분들의 마음을 흔들었으면 좋겠습니다. 시화집 ‘AI가 써 내려간 가을 스케치’를 마주하면서 당신만의 해석과 감정으로 자유롭게 탐색해 보세요. 그곳에서 예쁜 문구와 화려한 이미지 그리고 조용함 속 한줄기 따스함까지 모든 것들이 당신 안에 있는 심상과 어울리며 웃으며 함께 춤추며 아름답게 어우러지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오래도록 기억될 추억으로 남았으면 좋겠습니다. ‘AI가 써 내려간 가을 스케치’는 바로 당신의 가을, 당신의 눈물, 당신의 사랑, 당신의 아름다움, 당신의 추억 그리고 당신의 세상입니다.
부디, 즐거운 여정 되십시오!
2023년 9월 가을에
한국AI예술협회 회장 최 재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