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2 : 정 대리.권 사원 편 
· 분류 : 국내도서 > 자기계발 > 성공 > 성공담
· ISBN : 9791198517456
· 쪽수 : 344쪽
· 출판일 : 2024-03-19
· 분류 : 국내도서 > 자기계발 > 성공 > 성공담
· ISBN : 9791198517456
· 쪽수 : 344쪽
· 출판일 : 2024-03-19
책 소개
2021년 대한민국 직장생활과 부동산에 관한 현실을 적나라하게 표현한 하이퍼리얼리즘 스토리. 대단한 재미와 공감력을 인정받아 책 출간은 물론이고 웹툰, 드라마 제작까지 진행중이다.
목차
추천의 글
저자의 글
#정대리 #대기업 #외제차 #회사원스타그램
권 사원은 오늘도 출근
곧 죽어도 인서울
부먹, 찍먹보다 중요한 게 있지
그래서 오늘은 축제
달까지 달려가도 닿을 수 없다
카드 정지는 처음이라
파국
살다 보면 울고 싶을 때도 있지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
저자소개
리뷰
책속에서

정 대리는 혹시라도 H 로고나 직물 시트가 보일까봐 차 안에서는 셀카를 찍지 않는다. 정 대리의 친구들은 동그라미 네 개 로고나, 삼각별 로고나, 파란색 흰색 피자 로고가 살짝 보이게 찍어서 인스타에 올린다. 정 대리도 하고 싶은데 지금 당장 할 수 없어서 안달이 나 있다. 한때 잘나가던 아반떼가 초라해 보인다. 정 대리는 외제차가 정말 갖고 싶다.
“아줌마! 목살 6인분에 참이슬이랑 카스 두 병씩!” 김 부장의 목소리가 우렁차다. 팀원들은 일사불란하게 테이블을 세팅한다. 한 명은 수저를 놓고, 한 명은 물을 따르고, 한 명은 앞치마를 가져온다.
김 부장이 시작한다. “자자 잔들 들어. 들었어? 우리 부서의 희망찬 미래를 위하여 하면 ‘위! 하! 여!’ 하는 거야. 알았지?” 김 부장이 잔을 들고 숨을 들이쉬더니 우렁차게 외친다. “우리 부서의 희망찬 미래를 위하여!” “위! 하! 여!” 팀원들이 작지도 크지도 않게 ‘위하여’를 따라 외친다. 별로 희망차지도 않다. 별로 위하는 마음도 없다.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