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리온, 빛과 어둠의 예언 
· 분류 : 국내도서 > 어린이 > 동화/명작/고전 > 국내창작동화
· ISBN : 9788901284392
· 쪽수 : 120쪽
· 출판일 : 2024-06-26
· 분류 : 국내도서 > 어린이 > 동화/명작/고전 > 국내창작동화
· ISBN : 9788901284392
· 쪽수 : 120쪽
· 출판일 : 2024-06-26
책 소개
비밀 퇴마 집단 아이기스에 전해 내려오는 이 예언의 주인공은 바로 리온. ‘괴물’, ‘저주받은 아이’, ‘귀신 들린 아이’로 불리던 리온은 루만 스승님을 만나 어둠의 힘을 다스리는 법을 깨우치고 마침내 아이기스 빛의 퇴마사로 발돋움한다. 이후 리온은 세상을 멸망시킬 수 있는 힘을 지닌 흑마법사를 물리치기 위해 한국으로 떠나는데 그곳에서 불길한 기운에 휩싸인 소년, 강림을 만난다.
목차
01 비행기에 탄 소년
02 루만
03 신비아파트
04 구하리
05 악귀가 아니야!
06 고민
07 최강림
08 친구들이 있어!
책속에서
“그게 바로 너야. 나는 너를 만난 뒤로 생각이 바뀌었단다. 빛과 어둠이 함께 존재하는 것처럼, 리온이 네 안에 빛이 있다는 걸 알았거든. 리온아, 예언보다 강한 의지가 더 중요해. 강한 의지는 가끔 예언도 빗나가게 하는 큰 힘을 내게 하거든. 그래서 나는 너를 믿기로 했단다.”
리온이는 루만과 이 외딴 별장에서 함께 지냈다. 루만은 리온이 안에 있는 빛의 힘을 끌어내, 어둠의 힘을 다스리는 방법과 세피르 카드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 주었다.
저주에 걸린 장소는 어둠의 존재인 귀신들을 끊임없이 끌어들인다. 신비아파트는 또다시 귀신을 불러 모으는 끔찍한 장소가 되고 말았다.
리온이는 자신에게 화가 나서 발을 동동 굴렀다. 그 순간, 리온이 머릿속에 “분노와 증오로는 힘을 낼 수 없다.”라고 한 루만 스승님의 말이 떠올랐다.
리온이는 차분하게 마음을 가라앉혔다. 낮에 본 도깨비와 아이들이 위험할 수도 있었다. 리온이는 도깨비와 아이들을 찾아 보려고 재빨리 몸을 돌렸다.
“최강림…… 녀석은 흑화되는 자신을 막기 위해 목숨을 걸고 있는 거야.”
저주받은 아이였다가 아이기스 빛의 퇴마사가 된 리온이와 홀로 흑화되는 것을 이겨 내려는 최강림…… 강림이의 진짜 마음을 알아차리자, 리온이는 강림이에게서 자기 모습이 겹쳐 보였다.
“절대로 포기하지 마, 최강림.”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