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그녀를 찾습니다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한국소설 >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 ISBN : 9788925542591
· 쪽수 : 249쪽
· 출판일 : 2011-04-27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한국소설 >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 ISBN : 9788925542591
· 쪽수 : 249쪽
· 출판일 : 2011-04-27
책 소개
작가 조윤은 2005년 '직립보행'으로 문학수첩 신인상을 받으며 작품 활동을 시작했다. 문학평론가 정여울은 '직립보행'을 읽고서 "파괴력 있는 문체로 작품의 결말까지 쉼 없이 스피디하게 몰입하도록 하는 흡인력"이 있다고 평한 바 있다. 이후 문학계에서 그는 '행방불명'이 되었다. 그런 그가 6년이라는 시간의 간극을 깨고 발표한 소설이다.
목차
프롤로그
재회
엇갈림
추억
헤아림
상처
기다림
그리고…
에필로그
저자소개
책속에서
“네, 저 맞는데요. 누구시죠?”
-사라.
쿵 하고, 한 1킬로미터쯤 떨어진 곳에서 운석이 충돌했다. 그 목소리와 함께 흔들리던 필름이 정확하게 멈추었다.
첫사랑.
탁, 문이 닫혔다. 사라는 간신히 눈을 뜨고 빡빡한 숨을 내쉬었다. 밧줄 끝에서 갈라져 나온 얇은 가닥처럼 의식이 희미했다. 사력을 다해 그 가닥을 붙잡았다. 그 끝에서 진우가 아른거렸다. 보고 싶은 내 아이. 사라는 뒤로 묶인 팔을 꼼지락거렸다. 언제 다시 이렇게 묶어놓았는가.(중략)
끼익, 문이 열리고 그가 들어왔다. 밀려오는 두려움 아래 어쩌면 이 순간을 기다리고 있었는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자리 잡았다. 날카로운 바늘이 간지럽게 피부를 뚫고 들어왔다. 고통과 희열이 함께 느껴진다. 놀이기구를 탄 것처럼 몸이 붕 뜨더니 천장이 천천히 돈다. 숨구멍 하나하나가 가려운 것처럼, 사타구니에서부터 들끓는 개미새끼 같은 것들이 몸 밖으로 빠져나가려고 한다.
“죽여버릴 거야.”
진우가 한 번 더 크게 소리쳤다.
“죽여버릴 거야!”
진우의 볼이 부들부들 떨리고 있었다. 위험에 처한 짐승처럼 으르렁거렸다.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