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책 정보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추리/미스터리소설 > 한국 추리/미스터리소설
· ISBN : 9788926770047
· 쪽수 : 384쪽
· 출판일 : 2010-03-25
책 소개
목차
현관
1층. 걸작의 방
2층. 시인의 방
3층. 연인의 방
4층. 부정의 방
5층. 여인의 방
6층. 의사의 방
7층. 보이드 씨의 방
Special Features
저자소개
리뷰
책속에서
권두 컬러 일러스트 8페이지, 본문 삽화 18매 포함
‘기묘한 저택’에서 벌어지는 기이한 일들
1층 : 걸작의 방
- 가장 아름다운 시체와 만난 박제사의 이야기. 어느 날 그에게 기묘한 의뢰를 해 오는 정체불명의 귀족. 그리고 ‘걸작’에 대한 노(老) 박제사의 집념은 무시무시한 결과를 낳는다.
2층 : 시인의 방
- 시처럼 죽은 시인과 시처럼 죽고 싶은 시인. 무명의 시인은 꿈꾸고, 사랑하고, 좌절하고, 치명적인 어둠의 유혹에 흔들린다…….
3층 : 연인의 방
- 한때 영원한 사랑을 맹세한 남자가 있었다. 이제 그에게 남은 것은 피로와 환멸 뿐. 지긋지긋하다. 순진하고 오만한 얼굴로 그를 유혹해 오는 여자들도, 아름다운 옛 추억의 그림자만 남은 아내도? 세상으로부터 도망치는 사랑에 구원은 있을까?
4층 : 부정의 방
- 레드포드 서의 여경사 루서는 존경하던 전 총감에게서 이상한 의뢰를 받는다. 레드포드 가의 명물 ‘보이드 씨의 저택’에 거주하던 사람들의 신변에 닥친 괴사건을 해결해 달라는 것. 그녀는 친구 휴안 자작과 함께 보이드 씨의 저택을 수사하고, 모든 사건들의 접점에 3층의 청년 라벨이 있음을 알게 된다.
5층 : 여인의 방
- 단아하고 소박하게 살아가던 노부인에게, 어느 날 죽음의 예감이 찾아온다? 의연히 생을 정리하는 그녀에게 단 한가지 미련이 있다면, 3층에 사는 조용한 청년 라벨. 언제나 어딘가 쓸쓸해 보이는 그를 안쓰러워하는 그녀에게 기묘한 풍모의 귀족이 접근해 온다…….
6층 : 의사의 방
- 항상 푸근하게 웃는 그에게도 가슴에 사무치는 염원이 있었다? 독신의 의사 주스트 씨는 우연히 친하게 지내온 청년 라벨의 비밀에 가까이 다가가게 된다. 그리고 그의 내부에서 어떤 충동이 꿈틀거리기 시작하고……
7층 : 보이드 씨의 방.
- 인연의 시작. 인연의 끝.
모든 광기와 비극의 시발점인 세 사람. 남겨진 한 사람은 어둠 속에서 웃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