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블러디메리가 없는 세상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한국소설 >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 ISBN : 9788932042480
· 쪽수 : 288쪽
· 출판일 : 2024-03-27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한국소설 >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 ISBN : 9788932042480
· 쪽수 : 288쪽
· 출판일 : 2024-03-27
책 소개
2007년 문학과사회 신인문학상을 받으며 작품 활동을 시작한 최제훈의 세번째 소설집 『블러디메리가 없는 세상』이 문학과지성사에서 출간되었다. 첫 소설집 『퀴르발 남작의 성』과 두번째 소설집 『위험한 비유』 이후 5년 만이다.
목차
사라진 배우들
스포일러
애프터서비스
닥터 블랙의 영혼 추출기
토피아
혈액, 순환
, 고로 존재한다
추출 혹은 작곡
작가의 말
저자소개
리뷰
책속에서
모든 순간이 생생히 되살아났다. 손에 쥔 참치 캔의 단단한 감촉이, 밤하늘에서 내려오는 탐스러운 눈송이가, 자작나무 가지마다 핀 눈꽃이, 눈꽃을 물들이는 노란 가로등 불빛이, 맞은편 여자 기숙사 쪽에서 타박타박 다가오는 아담한 그림자가, 그녀의 입에서 나오는 하얀 입김이, 흩어지는 입김을 비추는 뽀얀 달빛이…… _「스포일러」
힘들 것이다. 4인 가족 생활비에서 전기세가 차지하는 비중이 60퍼센트에 육박하는 현실이니까. 화석연료는 고갈된 지 오래이고, 곳곳에서 빈발하는 지진과 해일로 원자력 시설이 하나둘 폐쇄되었다. 기후변화가 재생에너지 효율까지 마이너스로 떨어뜨린 암흑의 시대, 꿈은 인류의 유일한 에너지원이다. 공해를 배출하지 않고 고갈될 염려가 없는, 그야말로 꿈의 에너지. 하지만 비싸다. _「애프터서비스」
강령회 막바지의 공기는 처음과 사뭇 달라져 있었다. 다들 내색하진 않았지만, 삶과 죽음의 경계를 허물었다는 신비감은 먼지구름이 걷힐수록 신성한 금기를 침범했다는 불안감으로 변해갔다. 헤드네트에 연결된 케이블을 번갈아 곁눈질한 건 저 사후 영혼의 일부가 내 안에서 나왔다는 께름칙함 때문이었을 것이다. _「닥터 블랙의 영혼 추출기」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