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책 정보
· 분류 : 국내도서 > 종교/역학 > 기독교(개신교) > 기독교(개신교) 신앙생활 > 간증/영적성장
· ISBN : 9788934120018
· 쪽수 : 264쪽
· 출판일 : 2019-07-30
책 소개
목차
서문
제1장 성령의 충만을 받으라
제2장 성령이 주신 4가지 복
제3장 육에 속한 자와 영에 속한 자
제4장 성령의 사역을 위해 따로 세우라
제5장 베드로의 회개
제6장 온전한 헌신
제7장 우리의 생명이신 그리스도
제8장 성령의 열매는 사랑이다
제9장 하나님은 하실 수 있느니라
제10장 성령으로 시작하였다가
제11장 하나님의 능력으로 보호하심을 받음
제12장 너희는 가지라
리뷰
책속에서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그리스도의 명령이다. 그리스도는 합당한 자에게 주실 무한한 부와 영광을 가지고 계시다. 그리스도 자신이 바로 천국과 같으며 또한 영적인 하나님의 선물이기 때문에, 우리가 모든 것을 포기하지 않으면 그분은 우리의 심령 가운데 충만하게 채워지지 않는다. 그렇기 때문에 주님께서 “모든 것을 버리고 나를 따르라”고 말씀하신 것이다.
하지만 예수님은 여러분을 사랑하신다. 그분은 단 1초라도 여러분과 떨어져 있기를 원치 않으시며, 또 그렇게 하지 않으시는 분이시다. 우리가 예수님의 사랑을 믿기를 원한다. 어머니는 자기 품 안에 있는 자식을 지극히 사랑한다. 하지만, 지금까지 그 어떤 어머니도 하나님의 아들이신 그리스도께서 여러분을 사랑하시는 것만큼 사랑하지는 못했다.
이에 한 가지 덧붙이고 싶은 것은, 오늘 우리가 개원하는 이 건물은 장차 어떤 결과를 초래할지는 모르지만 오직 하나님 한 분만이 아시는 바로 그분의 사역을 위한 초석이 될 것이라는 사실입니다. 하나님은 벌써 당신의 사역자들을 다 확보해 놓고 계시며, 모든 계획을 아주 분명하게 도식화해 두었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어떤 위치에서 쓰임 받을지는 기다리고 볼 일입니다. 하나님은 분명히 그가 경륜하시는 바, 필요한 때에 우리에게 찾아오셔서 직임을 맡기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