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체리의 다이어리 2 (할머니와 비밀의 책)
· 분류 : 국내도서 > 어린이 > 동화/명작/고전 > 외국창작동화
· ISBN : 9788955824445
· 쪽수 : 80쪽
· 출판일 : 2018-03-30
· 분류 : 국내도서 > 어린이 > 동화/명작/고전 > 외국창작동화
· ISBN : 9788955824445
· 쪽수 : 80쪽
· 출판일 : 2018-03-30
책 소개
프랑스에서 출간된 후 75만 부가 판매된 베스트 셀러 ‘체리의 다이어리’ 시리즈는 영국, 미국, 독일 등 9개 나라에서 출간되며 전 세계 소녀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이 시리즈는 체리를 둘러싼 주변 사람들에 관한 이야기이다.
리뷰
책속에서

할머니는 매주 화요일 오후 3시 30분에서 4시 사이에 도서관에 도착. 지난주에 대출한 책을 반납한 후 약 20분 동안 다른 책을 훑어본다고 한다. 그러는 동안 사서 언니는 혹시 누가 그 책을 예약하지 않았는지 확인한다. 하지만 그 책은 엘리자베트 할머니가 늘 빌려가기 때문에 책의 존재를 아는 사람들이 없다. 결국 사서 언니는 정리할 책을 쌓아두는 보관함에 그 책을 넣어 놓는다.
엘리자베트 할머니는 다시 대출대로 와서 문제의 그 책을 빌려간다. 할머니는 해마다 이용료를 낼 뿐만 아니라 단 한 번도 반납 날짜를 어긴 적이 없었다고 한다. 엘리자베트 할머니는 벌써 20년째 매주 같은 책을 빌리고 있다고 한다. 사서 언니가 여기서 일을 시작한 것이 5년 전인데, 도서관에 막 취직했을 때 그 전부터 일을 하고 있던 누군가가 말해줬다고 한다.
노력을 해야 한단다. 안 그러면 언젠가는 혼자가 될 거야. 외톨이가 됐다는 걸 깨닫는 순간은 이미 모든 게 늦어버린 거야. 주변 사람들에 대한 너의 마음을 충분히 알고 있지만 말이야. 네 주변의 작은 세상에도 마음을 활짝 여는 게 좋겠구나. 그들을 믿는 것도 필요하고. 오직 너만을 생각하다 보면 주변 사람들을 잊게 된단다.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