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체리의 다이어리 1 (사자 오스카의 비밀)
· 분류 : 국내도서 > 어린이 > 동화/명작/고전 > 외국창작동화
· ISBN : 9788955824438
· 쪽수 : 80쪽
· 출판일 : 2018-03-30
· 분류 : 국내도서 > 어린이 > 동화/명작/고전 > 외국창작동화
· ISBN : 9788955824438
· 쪽수 : 80쪽
· 출판일 : 2018-03-30
책 소개
전 세계 소녀들의 마음을 뒤흔든 베스트셀러 ‘체리의 다이어리’ 시리즈. 재능 있고 감각적인 조리스 샹블랭의 글과 일러스트레이터 오렐리 네레의 감각적이고 아름다운 그림이 놀라운 앙상블을 만들어 냈다.
리뷰
책속에서
내 이름은 체리. 나이는 열한 살, 소설가가 되는 게 꿈이다. 나는 글을 쓰는 게 너무너무 좋다. 소설이나 만화, 그리고 가끔은 전문가들이 읽을 것 같은 잡지를 읽기도 한다. 엄마는 항상 말했다. 내 언어 실력이 인생을 살아가는 데 아주 좋은 무기가 될 거라고 말이다. 예전에는 엄마가 왜 그런 말을 하는지 이해할 수 없었다. 하지만 지금은 알 것 같다. 글을 쓴다는 것은 새로운 세상을 발견하는 것이자 그곳을 여행하는 것과도 같다.
그 할아버지를 처음 발견한 사람은 린이었다. 한쪽에서 사진기로 새들을 찍고 있던 린이 카메라 렌즈에 뭔가 특이한 게 잡혔는지 갑자기 손을 멈췄다! 그쪽을 보니 바로 방금 숲속에서 나온 듯한 나이 지긋한 할아버지가 있었다. 얼굴이며 손, 신발에까지 온몸 곳곳에 알록달록 페인트칠이 된 ‘수수께끼 할아버지’ 말이다!
숲에서 나온 할아버지는 오두막집의 반대쪽으로 걸어갔고 이내 우리의 시야에서 사라졌다. 우리는 그 할아버지를 보고 다들 겁을 먹었다. 우리는 당분간은 오두막집에 오지 말자고 정한 뒤, 집으로 돌아갔다.
집에 돌아온 나는 곰곰이 생각했다. ‘그 할아버지는 도대체 누구지?’, ‘왜 온몸에 알록달록한 페인트가 묻어 있었지?’ 나는 그 할아버지의 비밀에 대해 상상하느라 밤을 꼬박 새웠고, 그 할아버지의 비밀을 캐내겠다는 결론을 내렸다!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