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어른 세계에 온 걸 환영해 
· 분류 : 국내도서 > 어린이 > 동화/명작/고전 > 외국창작동화
· ISBN : 9788972889724
· 쪽수 : 56쪽
· 출판일 : 2010-11-30
· 분류 : 국내도서 > 어린이 > 동화/명작/고전 > 외국창작동화
· ISBN : 9788972889724
· 쪽수 : 56쪽
· 출판일 : 2010-11-30
책 소개
어린이작가정신 저학년문고 시리즈 25권. 한 아이에게 동생이 막 생겼을 때부터 시작해 동생을 마음으로 받아들이고 진심으로 애정을 가질 때까지의 과정을 발랄하고 신선하게 그려낸 책이다. 책을 통해 처음으로 형이나 오빠, 누나나 언니의 위치에 서게 된 아이들의 마음을 엿볼 수 있다. 줄리앙의 심리와 감정 변화를 따라가다 보면 자연스럽게 형제 사이의 사랑을 느끼고 익히게 될 것이다.
책속에서
나는 동생이 생기면 재미있을 줄 알았어요. 동생과 카우보이 놀이, 인디언 놀이, 숨바꼭질놀이, 공놀이, 말타기놀이를 같이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이런 설렘도 있었어요.
‘집에 나보다 어린 애가 있으면 좋을 것 같아. 그러면 내가 시키는 대로 다 할 것 아니야?’
하지만 내 생각은 틀렸어요.
그것도 완전히요.
나는 에밀이 놀이 친구가 될 수 없다는 것을 금세 깨달았어요. 예전에도 아기들을 본 적이 있어요. 하지만 에밀만큼 형편없는 아기는 본 적이 없어요. 할 줄 아는 게 정말 하나도 없거든요.
와, 세상에, 이런 일은 처음이에요!
에밀이 혼났어요. 그것도 내가 보는 앞에서 엄마 아빠한테 혼났어요.
정말이지 이 순간이 계속되었으면 좋겠어요. 에밀이 며칠씩 벌을 받았으면 좋겠어요. 엄마 아빠가 에밀한테 더 화를 냈으면 좋겠어요. 어쨌든 시작이 좋아요. 아주 훌륭해요.
에밀이 태어난 뒤로 내 생일과 크리스마스를 빼고, 오늘처럼 기분 좋은 날은 또 없었어요.
에밀은 이제 다 컸어요. 더 이상 아기가 아니에요. 잘못을 하면 야단맞을 수 있는 아이가 됐어요. 이제야 진짜 내 동생 같아요.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