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시골뜨기 부처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영미소설
· ISBN : 9788974271671
· 쪽수 : 463쪽
· 출판일 : 2007-08-13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영미소설
· ISBN : 9788974271671
· 쪽수 : 463쪽
· 출판일 : 2007-08-13
책 소개
영화와 연극, 소설을 넘나들며 발표작마다 화제와 논란을 불러일으키는 전방위 문필가 하니프 쿠레이시의 소설 데뷔작. 영국 내 이민자 가정에서 태어난 작가의 성장 과정이 바탕이 된 자전적 작품이다. 여느 성장소설처럼 파란만장하고 혼란스러운 십대의 내면을 주시하는 한편, 1970대 런던을 배경으로 이민 2세가 겪는 인종적 편견, 문화와 가치의 충돌을 예리하게 포착한다.
목차
1부 교외에서
2부 도시에서
책속에서
나는 재미있는 사람과 착한 사람의 차이는 무엇일까, 왜 그런 요소를 동시에 가지고 있을 수는 없을까 생각해 보았다. 사람들이 같이 있고 싶어 하는 재미있는 부류의 사람들은 남들과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어서, 그들과 같이 있으면 무미건조하거나 반복적인 상태에서 벗어나 모든 사물을 새로운 시각으로 볼 수 있게 된다.
나는 에바가 사물을 어떻게 바라보는지, 즉 자밀라를 어떻게 생각하고, 그녀가 샹제와 결혼한 것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고 싶었다. 나는 에바의 의견을 듣고 싶었다. 에바는 분명히 속물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무엇을 보거나 어떤 음악을 듣거나 어떤 장소에 가게 되면, 에바가 어떤 방식으로 그 대상을 보아야 하는지 가르쳐 주기 전까지는 만족할 수가 없었다. 그녀는 하나의 관점에서 사물을 인식하고, 그 사이의 상관관계를 찾아냈다.
착하기는 하지만 재미없는 사람에게 어떤 문제에 대한 의견을 묻고 싶지는 않을 것이다. 우리 어머니처럼 착하고 유순한 사람들은 사랑 받을 자격이 있다. 그러나 종국에 가서 모든 을 차지하는 사람들은 에바처럼 재미있는 사람이다. 아버지를 차지한 것처럼 말이다. - 본문 159쪽에서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