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포웰 (지은이)
정보 더보기
미국의 저명한 서평 주간지 <Publisher's Weekly>가 ‘우리 시대의 가장 대중적인 영성 작가’라고 평하기도 했던 존 포웰은 예수회 사제이자 로욜라 대학 교수로 오랫동안 학생들을 가르쳤다. 영문학, 철학, 심리학, 신학, 그리고 그리스와 라틴 고전문학 학위를 가진 그는 신앙과 심리학을 접목시킨 독특한 글쓰기로 많은 독자들을 감동시켜 왔다.
2007년 현재 시카고의 로욜라 대학교 교수이자 신부이며, 지은 책으로 <왜 사랑하기를 두려워하는가>, <그분의 손길> 등이 있다.
펼치기
박종신 (옮긴이)
정보 더보기
많은 사람은 그가 한국 최고의 성경암송의 권위자로 알고 있지만, 그의 무기는 단지 성경암송에 그치지 않는다. 그의 최강 무기는 성경암송과 통성기도를 결합한 혁신적인 [파워 통성기도]다. 2005년에 초판이 출간되어 베스트셀러에 오른 『하늘 문이 열리는 파워 통성기도』는 당시 기도의 새로운 방법론을 제시하며 큰 반향을 일으켰다. 이후 20년에 걸친 임상적 연구와 체계적 검증을 거쳐 재출간된 이 책은 이전의 어떤 기도 서적보다 강력하고 실질적이다. 하늘 문을 여는 데 있어 최강의 기도 지침서로 평가받기에 충분하다.
청주 세광고를 졸업하고, 침례신학대학교에서 신학을 전공한 후, University of Santo Tomas 대학원에서 종교철학을, The University of Melbourne에서 교육학을 공부했다. 서울 예인교회, 청주침례교회, 호주 Glen Osmond Baptist Church, 애들레이드 지구촌교회의 담임목사를 역임했다. 현재 그는 성경암송학교(BRS) 교장, 하브루타 훈련원(HTC) 원장, 크리스천 자기 돌봄 연구소(CSCI) 소장으로 활발한 사역을 이어가고 있다.
저서로는 『크리스천 자기 돌봄』,『성경암송의 힘 365』,『메타인지와 예수님의 하브루타』, 『성경암송이 해답이다』, 『0.1%의 선택 성경암송의 길』,『자녀들에게 꼭 필요한 하브루타 한글영어』, 『내적치유에 꼭 필요한 135절의 말씀』(이하 성경암송학교) 『아브라함도 아들을 낳았다』(이하 도서출판 누가), 『복음전도를 위한 성경암송 330절』『요절말씀 크게 읽고 따라 쓰기』(크리스천리더) 『엘리트 크리스천이 되는 16가지 비법』(예수의 사람들), 『야곱의 눈물』(생명의말씀사)를 포함하여 40권이 넘는 저서가 있다.
성경암송학교 홈페이지 : www.amsong.kr
유튜브 : youtube.com/@amsongschool
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