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책 정보
· 분류 : 국내도서 > 종교/역학 > 역학 > 사주/궁합/예언
· ISBN : 9788995164754
· 쪽수 : 292쪽
· 출판일 : 2001-05-15
책 소개
목차
천부수리와 격암 남사고 선생
1. 격암유록 천부수리 해석의 주요 용어
[1] 하늘과 북극성
[2] 우주의 큰 두 갈래 길
[3] 수리와 용어
[4] 새로운 하늘 탄생과 극락 소식
[5] 사진으로 보는 용어 해설
[6] 인간 게놈
2. 격암유록 남사고비결 천부수리 풀이
[1] 7의 우주 완성
[2] 여섯 뿌리의 우주
[3] 여섯 가지의 우주
[4] 36궁(宮)
[5] 여섯 뿌리와 여섯 가지
[6] 전체 글자 수에 나타난 천부수리
[7] 격암유록 남사고비결 천부수리 풀이 종합
[8] 격암 남사고 선생의 정체
3. 격암유록 남사고 비결 문자 해석 및 자구 획수 수리 풀이
[1] 7의 우주 완성
[2] 여섯 뿌리의 우주
[3] 여섯 가지의 우주
4. 격암유록 남사고 비결 문자 해석 및 자구 획수 수리 풀이 종합
[1] 7의 우주 완성
[2] 여섯 뿌리의 우주
[3] 여섯 가지의 우주
5. 격암유록 남사고 비결 문자 해석 및 자구획수 수리 풀이
[1] 36궁
[2] 여섯 뿌리와 여섯 가지의 우주
6. 격암유록 남사고 비결 문자 해석 및 자구획수 수리 풀이 종합
[1] 36궁
[2] 여섯 뿌리와 여섯 가지의 우주
부록
저자소개
책속에서
[8] 격암 남사고 선생의 정체
이렇게 어마어마한 천부의 진리를 전하여 준 격암 남사고 선생!
과연 그는 누구이신가? 그분의 본래 면목은 과연 무엇일까? 그 해답을 지금 하여 드리겠다. 한민족의 뿌리는 하늘로부터 연유된 석가모니 비로자나불과 또한 그 분의 우주적인 장자이시며 노사나불로부터 가계를 하고 있음을 천부의 수리는 밝히고 있다. 혹자들은 허황한 논리라고 반박할지도 모르나 이는 사실임을 천부의 진리가 전하고 있으니 바로 받아들이시기 바란다.
지구계의 모든 인류들은 육신은 지구계에 와서 진화의 과정을 거쳐 오늘날의 완벽한 모습의 육신을 얻게 되었으나 그 본래의 면목은 모두 상천궁이나 천일우주로부터 석가모니 비로자나불과 다보불의 태양성이나 노사나불의 태양선을 따라 오다가 지구계에 와서 온전한 육신을 얻게 되었음을 천부의 진리는 밝히고 있는 것이다.
백의(白衣)민족인 한민족의 고향은 천일궁이며 이 기록이 한단고기에 나오는 일곱 한님이 다스리시는 한국(桓國)의 실체이다. 이렇게 어머어마한 혈통을 가진 정통민족을 힘의 논리로 억압하고, 역사를 왜곡되게 하고 말살하려 하였으며 이간질하여 서로 다투게 하고……..
남을 탓하는 것은 바보스러운 노릇이긴 하나, 이를 자각하지 못하는 민족 내부의 어리석음이 더 큰 요인임을 부정하지 않는다. 대륙의 저들이 천제(天帝)를 호칭한 자체는 한낱 허풍에 지나지 않았음이 하늘은 그대로 밝혀주고 있다.
천제(天帝)를 호칭할 수 있는 지도자는 이 반도의 대한민국의 과거 고대국가나 근·현대의 최고의 지도자만이 쓸 수 있는 호칭임을 천부의 진리는 아울러 밝히고 있다. 지금에 와서 지난 과거사를 들먹이는 자체가 못난 행위로 보여질지 모르나, 이 뜻을 밝히는 이유는 한민족의 장래의 젊은이들 때문에 거론하는 것이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천일궁에서 노사나불의 태양선이 출발하여 지일일 우주에서 첫 화신불을 잉태시키신다.
그분이 우주 최초의 신선불을 이루신 연등불이심을 석가모니 비로자나불의 화현불이신 석가모니불께서 묘법연화경에서 수리로 밝혀놓고 계신다. 이 분이 바로 한국(桓國)의 일곱 한님 중의 한 분이신 법의 구을리이시다. 이집트 신화도의 태양신 “라”의 태양선을 타고 계시는 황소뿔을 단 투구를 쓰고 계시는 신이다. 이 부처님의 거처가 통합된 상계의 우주에서 지금은 천일우주 태양궁의 기가 옮겨온 현행 별자리의 “황소자리”이다. 이 황소자리의 별자리에서 지금은 태양궁을 이루고 계신다. 이 황소자리의 궁주가 바로 법의 구을리이신 연등불이시다. 이 연등불께서 후손들이 신선 공부를 잘하고 있는가 하고 방편으로 몸을 얻으시어 여러분들이 아시는 바와 같이 조선조 중엽 호를 격암 남사고라고 이름지어 오신 것이다. 때에 을나 계의 선비놀음에만 열중하는 자들을 보고, 이거 안 되겠다고 생각하시어 올바른 선비들을 깨우쳐 성인 신선되시라고 이 뜻을 전하신 것이며 때가 이르러 마지막 아리랑 고개 정상에 다달았을 때 후손들이 무사히 고개를 넘어 한을 풀으라고 남겨주신 예언적 천부경전 중 하나가 이 남사고 비결이다. 또 하나 흥미로운 사실은 방편으로 오셨을 때의 이름에도 그 뜻을 담고 있다. 전 우주적으로 암흑물질과의 결합으로 암흑물질을 양의 우주로 끌어내기 위해 활발한 활동이 벌어지는 곳이 상천궁과 천일궁의 반대방향인 남쪽 방향이다. 이 남쪽에서 제일 오래된 스승이 누구이신가? 바로 지일일 우주에서 불을 이루신 연등불이 아니신가? 고로 이름자가 남사고인 것이다. 이 조상불께서는 지삼일 우주에서 호를 전단덕이라 하시고 다시 팽창기 우주 마지막을 창조하시고 이끌고 가실 불이시라고 본불께서는 말씀하고 계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