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POD] American Lust](/img_thumb2/9791127227913.jpg)
책 정보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로맨스소설 > 한국 로맨스소설
· ISBN : 9791127227913
· 쪽수 : 77쪽
· 출판일 : 2017-12-10
책 소개
목차
1장
2장
3장
4장
5장
저자소개
책속에서
하지만, 그 짧은 몇 초동안 나는 그녀의 하얀 알몸과 , 무성한 털로 뒤덮인 그녀의 비너스의 둔덕을 봤던 것이다. 그 아름다운 몸매에 얼마나 강렬한 충격을 받았던지.. 난 숨을 죽이며 몸을 부르르 떨었었다. 그녀는 그리고 나서 침대에 걸터앉아 조심스레 신발과 스타킹을 다리에서 뽑아내고 있었다.
아름다운 허벅지와 종아리 그리고 자그만 발들.. 나는 지금은 나이가 많이 들었고 그동안 수많은 아름다운 여인들을 가까이 해 왔지만 그 때 의 그녀만큼 날씬하며 완벽하게 균형이 잡힌 몸매를 가진 여자는 아직 만나지 못했다.
-중략
난 고개를 그녀의 상체위에 올리곤 침으로 이미 온통 번들거리는 그녀의 반대편 유방을 입안 깊숙이 집어넣곤 빨아대며 고개를 끄덕였다.
'아..찰스..느낌이 오고있어..아아학..'
입으로는 그녀의 말랑거리는 젖꼭지와 유방의 살을 입에 넣고 열심히 빨아대는 한편 허리 로는 나의 좇을 끊임없이 그녀의 좁고 찰진 구멍속으로 박아넣으며 그녀의 말을 들었지만 난 그것이 나에게 매우 중요한 의미가 있는 것이란 것을 본능적으로 깨달았다. 요즘 에빌린 선생님의 약간은 과감한 듯이 보이는 나에 대한 행동이 바로 그것이었다. 그리고 그녀의 그때 충고가 내가 인생을 살아오며 결코 실패해보지 않은 여자들 꼬실테커의 비법이 되었음은 물론이다.
'찰스..손으로 크리토리스를 비벼줘. 그리고 유방도 더세게 빨아 줘..아..좋아..느낌이 와..'
이윽고 우리는 같이 절정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