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큰글자도서] 그곳에 좋은 기운이 모인다](/img_thumb2/9791165347901.jpg)
책 정보
· 분류 : 국내도서 > 자기계발 > 성공 > 성공학
· ISBN : 9791165347901
· 쪽수 : 296쪽
· 출판일 : 2023-10-05
목차
제1부 지금 나에게 필요한 기운은 어디에 있나?
1 ‘그만 귀신’을 떼어내는 법
2 지독한 실패의 늪에서 벗어나려면
3 평범한 운명도 비범하게 바꾸는 천장의 힘
4 애인이 생기는 운명의 장소
5 행운의 여신은 어째서 여신인가?
6 아무리 아끼고 모아도 돈이 마른다면?
7 선행도 악행도 이자까지 쳐서 돌려받는다
8 고독한 운명에서 벗어나는 법
9 부모의 운과 자식의 운이 교차한다면
10 뭘 해도 재미없고 무기력하다면
11 행복한 부부를 한 번 더 묶어주는 기운
12 풍파에서 벗어나 안정된 기운을 얻으려면
13 오래 살고 싶다면 사람 많은 곳을 피하라
14 정해진 운명을 어떻게 바꾸는가?
제2부 결국 전쟁은 운수 좋은 장수가 이긴다
15 큰 사업은 낮은 곳에서 일어난다
16 결국 전쟁은 운수 좋은 장수가 이긴다
17 밑 빠진 독처럼 기운이 줄줄 새어 나간다면
18 직업을 바꾸고 싶다면
19 준비된 행운을 당겨오는 운명의 스위치
20 좋은 기운을 흡수하고 보충하는 법
21 더 큰 명예가 필요하다면
22 어려운 소원이 이루어지기를 바란다면
23 지지부진한 사업을 크게 성공시키려면
24 사기당하지 않고 내 것을 잘 지키려면
25 매력을 자유자재로 창조해내는 능력
26 자기 중독에서 벗어나는 것이 행운의 첫 걸음이다
제3부 운명에도 레벨이 있다
27 복권은 어디서 사야 할까?
28 오십견을 낫게 해준 금강산 연못
29 정신이 만들어낸 몸의 질병을 고치는 곳
30 되는 일이 없다면 이미 천벌을 받는 중이다
31 관재수에서 벗어나려면 집 안 청소부터 제대로
32 이혼과 실직을 막는 ‘유지하는 운’
33 운명의 존재와 복 받을 자격
34 운명에도 레벨이 있다
35 운명적인 재회가 기다리는 곳
36 이혼, 결별을 갈망하는 사람
37 비밀을 지킬 수 있는 권리
38 남자를 끌어당기는 곳
39 나는 왜 음험한 곳을 좋아하게 되었나?
40 좋은 기운은 하늘로부터 내려온다
부록 나에게 필요한 기운을 받을 수 있는 상황별 장소
재물 | 돈을 많이 벌고 싶은 사업가・가지고 있는 재산을 잘 지키고 싶은 사람・장사가 잘되기를 바라는 사람・생산량이 늘어나길 바라는 사람・투자에서 성공하고 싶은 사람・현재 잘나가는 사람
직업, 진로 | 공부를 잘 하고 싶은 사람(학생)・창조적인 아이디어를 떠올리고 싶은 사람・승진하고 싶은 직장인・존경받고 싶은 경영인・오랫동안 시험에 떨어져 합격을 기다리는 사람・대중의 인기를 얻고 싶은 사람・똑똑해지고 싶은 사람
인간관계 | 자식문제로 골치 아픈 부모・애인이 생기지 않는 사람・결혼하고 싶은 사람・부모와의 불화로 괴로워하는 사람・나를 괴롭히는 사람과 관계를 끊고 싶은 사람・대인관계가 좋아지길 바라는 사람・사교성이 좋아지길 바라는 사람・부부금슬이 좋아지길 바라는 사람・형제자매 문제로 고민하는 사람・배우자의 바람기를 잠재우고 싶은 사람・애인과 헤어지고 싶은 사람・이혼하고 싶은 사람
성격 | 자신감을 높이고 싶은 사람・우울함에서 벗어나고 싶은 사람・이별, 상실 등으로 인한 슬픔에서 벗어나고 싶은 사람・집중력을 높이고 싶은 사람・용기를 갖고 싶은 사람・우유부단해서 결단력을 갖고 싶은 사람・마음속에 묵은 감정을 풀고 싶은 사람・죽고 싶을 만큼 괴로운 사람・의심이 많은 사람・불안한 마음을 없애고 싶은 사람・어둡고 소심한 성격을 밝고 적극적으로 바꾸고 싶은 사람・가족과 떨어져 있어서 쓸쓸한 사람・이유 없는 고독으로부터 벗어나고 싶은 사람・오만하고 자기자랑이 심한 사람・뻔뻔하고 안하무인인 사람・신중하지 못하고 매사에 가벼운 사람・약속을 잘 못 지키는 사람
건강 | 아이를 갖고 싶은 사람・오래 살고 싶은 사람・사고가 자주 나는 사람・몸을 자주 다치는 사람・스트레스성 질환으로 고생하는 사람・너무 바빠서 몸도 마음도 지친 사람・무기력한 사람・살을 빼고 싶은 사람・젊어지고 싶은 사람・예뻐지고 싶은 사람
저자소개
책속에서
천은 인을 이기고, 인은 지를 이기고, 지는 천을 이긴다. 우리는 이 원리를 알고 있으므로 장소(지)를 선택함으로써 하늘(천)을 제어할 수 있는 것이다. 인간은 하늘은 이길 수 없으나 장소는 선택할 수 있으므로, 결과적으로 운명을 지배하게 되는 셈이다.
그래서 우리는 좋은 장소를 찾아야 한다. 그곳에서 우리는 하늘(운명)에 맞설 수 있다. 이는 불경이 아니다. 알면 고칠 수 있다는 것, 이것은 인간에게 주어진 권리다. 하늘은 참견하지 않는다. 인간이 시간의 흐름(운명)을 미리 알고, 이것을 고치고자 한다면 그 또한 운명인 것이니(제2의 운명) 하늘이 싫어하거나 마다할 이유가 없다. 하늘은 강요하지 않는다. 운명이란 하늘에 적혀 있을 뿐 하늘이 강제하는 것은 아니다.
- 정해진 운명을 어떻게 바꾸는가?
그런데 배우나 운동선수들은 좀 다르다. 아무리 잘났어도 명예가 없으면 인생 자체가 흔들린다. 그래서 그런 사람은 반드시 명예로워지기를 나는 간절히 바란다. 배우 중에도 실력은 있는데 명예가 없어서 괴로운 사람이 있을 것이다. 평생 그렇게 살아가기도 한다. 꼭 필요한 명예는 없고, 그렇다고 돈이 있는 것도 아닌 사람…. 이런 사람은 반드시 명예를 얻어야 한다.
사람에게는 명예운이라는 것이 분명히 있다. 명예운이 없는 사람은 명예를 얻을 수 없다. 명예의 성격상 실력보다 운에 의존하는 경우가 훨씬 더 많기 때문이다. 물론 어느 정도 실력은 있어야 하겠지만, 실력만으로 얻어지지 않는 게 바로 명예다. 이는 운명이 좋아야 가능한 일이다.
- 더 큰 명예가 필요하다면
그렇다면 어디 가서 복권을 사야 하는가? 《주역》의 괘상을 먼저 보자. 천뢰무망天雷无妄이란 것이 있다. 이 괘상은 하늘의 기운이 한곳에 내리꽂힌다는 뜻이다. 말하자면 행운이 모인다는 의미인 것이다. 그런 장소는 어디일까?
일단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이다. 어느 곳이든 상관없다. 많은 사람이 줄 서 있으면 그곳에서 복권을 사야 한다. 살펴보면 곳곳에 있을 테니 사람이 많이 모여 있을 때 그 순간을 놓치지 말고 줄을 서서 복권을 사야 한다.
그리고 여자들이 줄 서 있으면 최고다. 천뢰무망에는 양의 기운이 음으로 향했다는 뜻이 있다. 여자가 남자보다 유리한 법이다. 상계동의 판매점에 가보니 줄을 선 사람들 중에 여자가 많았는데, 그런 점에서도 그곳이 유리하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복권을 사려다가도 줄이 길면 그냥 지나쳐 버린다. 굳이 줄까지 서서 사야 하느냐는 것이다. 하지만 줄 설 기회는 하늘이 준 것이다. 5명 이상 서 있으면 된다. 그리고 그 사람들이 모두 여자라면 반드시 그곳에서 줄을 서서 기다렸다가 복권을 사야 한다. 아예 여자들이 단체로 모여서 복권을 사러 가면 더 좋을 것이다.
- 복권은 어디서 사야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