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책 정보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추리/미스터리소설 > 한국 추리/미스터리소설
· ISBN : 9791167522689
· 쪽수 : 338쪽
· 출판일 : 2023-02-03
책 소개
목차
1. 쫓는 자와 쫓는 자
2. 지구대 순경
3. 메이저 리그_ 석 달 전
4. 숨겨진 열쇠
5. 게임의 시작
6. 마이너 리그
7. 감자, 싹, 잎
8. 첫 대결
9. 킬러 본능
10. 드러나는 욕망
11. 추격자들
12. 또 다른 추격자들
13. 다가오는 그림자
14. 아마추어
15. 더욱 커지는 위험
16. 폭풍전야
17. 대결
18. 이스마일
19. 반격
20. 그들만의 리그_ 석 달 후
작가의 말
저자소개
리뷰
책속에서
지구대에 처음 왔을 때, 동네 어른들이 자신을 제복 입은 아가씨로만 보는 것 같아 불쾌한 적도 있었다. 지금은 혹시 생길지 모를 위험부담에 대한 면책 사유가 되는 것 같아 싫지는 않았다. 그런데 예사롭지 않은 사건을 만났다. 어제 이곳에서 벌어진 사건은 우연히 발생한 것이 아니라 계획된 것이다. 유능한 경찰이라면 사건의 냄새를 맡고 본질이 무엇인지 파악하려 들 것이다. 하지만 김 순경은 지금 어린아이처럼 백지 위에 서 있었다.
“수렵 생활을 하던 사회에서 농업사회로, 거기서 또 산업사회로 발전한 것은 힘들게 일하는 사회에서 손끝만 까딱해도 살아갈 수 있는 안락한 사회로 전환했다는 의미 아니겠습니까? 이런 식으로 발전하다 보면 결국 AI시대가 올 겁니다. 다만, AI시대를 좀 더 앞당길 수는 없을까, 이것이 문제인데, 그 방법은 간단합니다. 인류가 지금의 시스템이 불편하다는 것을 깨닫도록 하면 됩니다.”
악몽이었다. 그에게 살해당한 자들이 피투성이 얼굴로 그의 목을 졸랐다. 한 명을 떼어내면 또 다른 얼굴이 달려들었다. 죽어가는 순간이거나 숨진 직후의 표정이었다. 비명을 질렀다. 자신의 비명에 놀라 깨어났다. 핸드폰을 보았다. 정오가 넘었다. 커튼을 걷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