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나는 그녀를 사랑했네 (개정판)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프랑스소설
· ISBN : 9791187292418
· 쪽수 : 228쪽
· 출판일 : 2016-12-26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프랑스소설
· ISBN : 9791187292418
· 쪽수 : 228쪽
· 출판일 : 2016-12-26
책 소개
안나 가발다 대표작.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 앞에서 온 마음을 다해 열심히 아파하는 세 남녀의 이야기다. 소박하지만 섬세한 문체, 찰나의 사랑과 영원한 사랑에 대한 아름다운 사유, 더없이 솔직한, 그래서 거짓말이길 바라는 대화들 등으로 출간과 동시에 독자들과 평론가들의 극찬을 받은 작품이다.
리뷰
책속에서
담배 한 대 피웠으면 좋겠다 싶은 생각이 들었다. 어이없는 생각이었다. 담배를 입에 대지 않은 게 벌써 몇 년째인데……. 하지만 어찌 보면 그럴 수도 있겠다 싶다. 인생이란 것이 원래 그런 것 아닌가……. 금연을 결심하고 오랫동안 굉장한 의지력을 보여주다가도, 어느 겨울날 아침 다시 담배 한 갑을 사기 위해 추위를 무릅쓰고 십리 길을 걸어가는 것, 혹은 어떤 남자를 사랑해서 그와 함께 두 아이를 만들고서도 어느 겨울날 아침 그가 나 아닌 다른 여자를 사랑하기 때문에 떠난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 것, 나를 사랑한다고 믿고 있던 남자가 어느 날 갑자기 “미안해, 내가 실수를 했어.” 하고 말하는 걸 듣는 것, 그런 게 인생이다.
우리가 행복한 게 당연하다고 믿는 것, 그게 바로 덫이다.
우리는 얼마나 어리석은가. 우리 삶의 방향을 우리가 좌우할 수 있다고 착각하기 일쑤니 말이다.
우리 인생은 우리 뜻대로 어떻게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하지만 그건 중요하지 않다. 그건 아무래도 좋다.
중요한 건 더 일찍 그 점을 깨닫는 것이다.
‘더 일찍’이라는 게 언제인가?
그냥 더 일찍.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