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책 정보
· 분류 : 국내도서 > 종교/역학 > 기독교(개신교) > 기독교(개신교) 선교/전도
· ISBN : 9791188125500
· 쪽수 : 228쪽
· 출판일 : 2023-03-27
책 소개
목차
1강 선교통일의 필요성
2강 선교통일의 카이로스
3강 선교통일의 열린 틈
4강 선교통일의 축복
5강 선교통일의 그레이트 비전
6강 선교통일의 샘물
7강 블루오션(Blue ocean) 선교통일
8강 선교통일의 절대적 가치
9강 선교통일의 사(四)통길
10강 선교통일의 사역자 디자인
11강 선교통일 목회의 본
12강 때가 찬 선교통일의 메시지
저자소개
책속에서
선교통일이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복음을 부끄러워하지 말고 자랑스러워해야 한다.(롬1:16) 성령의 능력으로(행 1:8) 당당하게 남북한 온 땅에 복음을 전파해야 한다.(막 16:15) 이는 사람의 능력이 아니라 하나님의 힘과 능으로 되는 것이다.(슥 4:6) 선교통일은 한반도가 통일될 수 있는 유일한 길이다. 다른 방법으로는 통일의 길이 보이지 않는다. 마음과 체제, 이데올로기 모두 둘로 나눠진 한반도의 온전한 통일은 오직 선교통일밖에 없다. 하나님은 북한 주민이 구원을 받고 진리를 아는 데 이르기를 원하신다.
주님은 지금 한반도에서 일하고 계신다. 북한 땅 지하교인들 가운에서 일하고 계시고, 남한 복음화의 현장 속에서 일하고 계신다. 그러므로 지금은 한반도 통일의 카이로스의 ‘때가 찬’ 시간이다. 선교통일을 위해 헌신하는 삶은 주님과 동행하는 삶이다. 선교통일의 카이로스를 깨닫는 자는 때와 기한은 주께 맡기고(행 1:7), 주신 권능으로 증인의 삶(행 1:8)을 살면서, 환난이나 역경을 넉넉히 극복할 것을 확신하며(롬 8:35~39), 먼저 그의 나라와 의를 구하는 삶을 살아야 한다.(마 6:33)
한반도의 통일은 선교통일을 위해 헌신된 자들의 손 안에서 이루어지는 통일이다.(겔 37:17) 에스겔은 유다 역사상 가장 어두운 시기에 포로로 끌려가 있는 유대인들과 함께 거하며 그들을 격려하고 강하게 하는 사역을 감당했다. 오늘 분단된 현실을 살아가는 우리는 이 어두운 시기에 선교통일의 소망의 빛을 이 한반도 땅에 비춰야 한다. 여호와 삼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