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마라나타 : 첫 번째 일곱교회 이야기 
· 분류 : 국내도서 > 종교/역학 > 기독교(개신교) > 기독교(개신교) 목회/신학 > 설교/성경연구
· ISBN : 9791189851156
· 쪽수 : 316쪽
· 출판일 : 2020-07-17
· 분류 : 국내도서 > 종교/역학 > 기독교(개신교) > 기독교(개신교) 목회/신학 > 설교/성경연구
· ISBN : 9791189851156
· 쪽수 : 316쪽
· 출판일 : 2020-07-17
책 소개
저자가 오랜 연구와 묵상 끝에 완성한 요한계시록에 등장하는 일곱교회에 대한 해설이다. 저자는 오늘날 세속화된 교회, 크리스찬의 신앙적 무기력 증에 대한 처방책으로 계시록의 일곱교회 이야기를 제시한다.
목차
머리말
추천사
01 Chapter 계시록의 배경
02 Chapter 주인공
03 Chapter 에베소 교회
04 Chapter 서머나 교회
05 Chapter 버가모 교회
06 Chapter 두아디라 교회
저자소개
책속에서
모든 우주 즉, 보이는 세계와 보이지 않는 모든 세계는 하나님의 통치 아래 있으며 그가 주관하시고 종국엔 모든 것을 그의 것으로 거룩하게 하실 계획이 있다. 사단이 작은 지구의 공중을 장악하도록 잠시 놔두는 것은 순전히 인간을 사랑하시는 하나님의 사랑 때문이다.
어쨌거나 사단은 인간의 선택으로 침략의 기회를 얻었고 인간과 맞물려 있는 사단을 멸한다는 것은 곧 인류를 다치게 하는 결과를 낳을 수 있기 때문이다.
하나님이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주신 구원의 은혜는 값을 매길 수 없을 만큼 귀하고 소중한 것이다. 우리 성도가 해야 할 일은 그저 구원의 은혜를 믿고 매일 믿음으로 간직하며 사는 것이다. 그 안에서 이뤄지는 십자가의 역사는 우리를 거룩하게 하며 하나님이 원하시는 모습으로 우리를 자라나게 하시고 온전하게 할 것이다. 이것을 하는 것만으로도 사실 우리에겐 버거운 일이다.
성령께서 우리를 도우시길 기도한다. 진리를 아는 지식을 볼 수 있는 영안이 열려 고난의 의미를 알게 하시길, 진정으로 우리가 섬겨야 할 주인이 누구인지를 볼 수 있게 하시길 기도한다. 하나님은 우리를 완전하게 하실 것이다. 이것이 우리가 가야 할 길이다.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