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동물들의 사랑과 영혼 (무지개다리를 건너간 반려동물과의 영혼 교감)
· 분류 : 국내도서 > 건강/취미 > 반려동물
· ISBN : 9791191960037
· 쪽수 : 260쪽
· 출판일 : 2022-06-09
· 분류 : 국내도서 > 건강/취미 > 반려동물
· ISBN : 9791191960037
· 쪽수 : 260쪽
· 출판일 : 2022-06-09
책 소개
반려동물들과 친밀한 삶을 누리는 사람들은 언젠가는 반려동물의 죽음에 직면하게 된다. 이 책은 동물들이 육체를 떠나는 가슴 아픈 시간을 좀 더 평화롭고 심지어 풍요로운 경험으로 만드는 다양한 사례를 소개한다. 현재 죽어가는 과정에 있거나 이미 죽은 동물들을 둘러싼 현실적인 이야기뿐 아니라, 동물의 죽음 이후 환생과 전생까지 아우른다.
목차
서문
1장 삶과 죽음에 대해 동물들은 어떻게 인식할까?
2장 죽어 가는 과정과 인간의 영향
3장 떠나보내기 그리고 안락사
4장 동물의 선택과 목적 : 동물도 때로 스스로 죽음을 선택한다
5장 보호소와 구조된 동물들
6장 영혼의 차원들
7장 죄책감과 비탄
8장 죽은 동물이 보내는 메시지
9장 동물의 귀환(환생)
10장 동물의 영혼과 접촉하기
11장 정체성, 개성 그리고 통일성
옮긴이의 말
책속에서
동물은 왜 인간보다 짧은 생을 살까, 궁금해 하는 어른에게 한 아이가 답한다. “모든 생명체는 사랑하고 친절하며 좋은 삶을 살기 위해 태어나요. 하지만 동물들은 이미 그 방법을 알고 있어서 오래 머물 필요가 없어요.”
동물의 사랑은 육체적, 심리적, 영적으로 우리가 눈뜨고 방어를 해제하며 무방비가 되게 한다. 동물과 함께라면 우리는 인격이나 문화, 일, 옷, 화장품 뒤에 숨지 않고 자신을 드러내 보일 수 있다. 그들은 아플 때나 건강할 때나, 우리의 내밀한 기쁨과 격렬한 분노 그리고 가장 깊은 절망까지, 그 누구보다도 우리를 잘 안다. 그들은 시종일관 안정되고 꾸준한 존재감으로, 지구상에 극소수만이 할 수 있을 법한 변함없는 사랑을 준다. 반려동물은 우리 영혼의 정수를 꿰뚫어 보고, 신성한 신뢰 관계가 펼쳐지도록 한다. 만약 영혼의 동반자가 있다면, 이것이야말로 그러하다.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