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책 정보
· 분류 : 국내도서 > 종교/역학 > 명상/선
· ISBN : 9791195769704
· 쪽수 : 195쪽
· 출판일 : 2016-04-05
책 소개
목차
저자의 말 08
세인트 저메인이 연기하는 ‘아다무스’ 11
들어가며 16
깨달음의 문턱에서
나는 존재한다 22
깨달음이란? 30
누구 책임인가? 40
바로 이 생애 44
깨달음의 문턱에서 48
인간, 그리고 신성
인간적인 욕구 56
네 가지 문제 64
인간과 신성 70
다시 하나로 94
영적 물리학
에너지가 작용하는 법 104
의식 118
의식과 생각 128
모든 것이 옵니다 142
힘은 환상이다 150
요 소이 엘 푼토 (Yo Soy el Punto) 154
때가 오다
멀린 효과 166
마스터처럼 걷기 172
어디로 가고 있는가 178
마지막 전투 182
크림슨 써클 소개 188
크림슨 써클 워크샵 &샤우드 소개 190
용어 192
리뷰
책속에서
들어가며
삶은 연기다. 우리는 사람을 연기한다. 그 결과 우리 안에 존재하는 천사의 의식을 가려버리는 온갖 한계와 단점과 드라마에 뒤얽힌 사람으로 살아간다. 우리는 이것을 현실로 받아들이고 있지만 실은 몹시 부자연스러운 연기다.
「액트 오브 컨시어스니스」는 상승 마스터 아다무스 세인트 저메인이 에너지 형이상학, 의식과 에너지의 차이를 설명해주는 것으로 시작된다. 그는 우리가 에너지로 이루어진 존재가 아니라 의식으로 이루어진 존재라는 사실, 우리가 지닌 순수의식의 열정이 통합된 장으로부터 에너지를 끌어당겨 우리의 현실을 드러낸다는 사실을 명확히 짚어준다. 아다무스는 ‘중심(영혼) 에너지’, ‘크리스탈 에너지’, ‘우주 에너지’와 ‘지구 에너지’라는 네 가지 주요 에너지가 우리의 의식에 따라 인생이란 무대를 구현하는 데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지도 설명해 준다.
아다무스는 어딘가 불완전한 인간이 아닌 마스터를 연기해보라고 말한다. 이러한 연기를 통해 삶으로 끌려오는 에너지의 형태가 변화할 것이다. 그로 인해 각자가 살아가는 현실이라는 무대가 달라질 것이다. 누군가는 이런 접근을 두고 “연기일 뿐이지 실제는 아니잖아요.”라고 할지도 모르겠다. 그렇다면 아다무스는 이렇게 답할 것이다. “하지만 인생의 모든 것이 그저 연기일 뿐인데, 유복하고 건강하며 현명한 마스터를 연기하지 못할 이유가 뭐죠? 이건 인생이란 연극을 바꿔줄 겁니다. 그러니 사실은 이렇게 물어야 하는 거죠. ‘정말 본질적인 변화를 원하는가, 아니면 지금의 무대를 좀 손보고 싶은 것인가?’”
이것은 온전한 잠재성을 실현하게 해준다는 온갖 정신요법에 비하면 놀랍도록 단순하고 효과적인 접근법이다. 당신은 이 책을 통해 놀라움과 분노를 경험할 것이다. 또한 현실이 창조되고 경험이 일어나는 방식에 대한 오래된 신념에 의문을 제기하게 될 것이다. 마지막 구절을 읽는 순간에는 삶이란 정말 ‘의식을 연기하는 것’ 만큼이나 쉽다는 사실을 깨닫고 기쁨과 안도의 눈물을 몇 방울 흘리게 될는지도 모른다.
세인트 저메인은 윌리엄 셰익스피어와 마크 트웨인(새뮤얼 클레멘스)처럼 유명한 전생을 여러 차례 살아본 적 있다. 연극, 연기, 스토리텔링에 관해 이해하게 된 것도 이들 생애를 통해서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