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BOOKPRICE.co.kr
책, 도서 가격비교 사이트

도서분야

국내도서 > 여행 > 테마여행 > 드라이브/기차여행
분야 도서 395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해당분야에 395권의 도서가 있습니다.
 나의 시간 엄마의 시간 우리의 시간이 만나는 ‘지금’

정가영 (지은이)  | 가치창조  | 2018-10-15
9788963011622  | 15,000원
엄마와 딸이 함께 떠난 유럽 자동차 여행기를 담았다. 엄마의 엄마가 떠나간 빈자리에 추억을 선물하고 싶었던 딸이 엄마를 차 뒷좌석에 태우고 여행길에 올랐다. 그리고 직접 자동차를 몰고 그리스부터 이탈리아, 스페인, 시칠리아와 몰타까지 유럽 여러 도시를 돌아보았다.
 [POD] 캠퍼밴으로 떠나는 2주간의 뉴질랜드 남섬 여행

김승현 (지은이)  | 부크크(bookk)  | 2018-10-10
9791127250102  | 22,000원
테카포, 마운트 쿡 등 뉴질랜드 남섬을 대표하는 명소를 그들만의 시선으로 바라본 100% 리얼 자유 여행기. 버라이어티 했던 한 가족의 캠퍼밴 여행이 펼쳐진다.
 버스 타고 주말 여행

안혜연 (지은이)  | 시공사  | 2018-09-27
9788952793577  | 16,000원
황금 같은 주말, 버스 타고 짧게 다녀올 수 있는 42개 도시의 알짜배기 정보만을 골라 담은 <버스 타고 주말 여행>. 이번 개정판에는 현지 교통 정보와 주요 명소의 변경된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새로운 맛집 정보를 추가했다.
 이런 나라도 즐겁고 싶다

오지은 (지은이)  | 이봄  | 2018-09-20
9791188451319  | 12,800원
작가, 오지은이 출간과 동시에 에세이 분야 베스트셀러에 오른 『익숙한 새벽 세시』 이후 3년만에 신작을 내놓았다. 이번 유럽 기차 여행은, ‘그냥 잘 쉬고, 그냥 신기해하고, 맛있는 것을 먹으며, 즐겁고 싶은’ 소박한 마음에서 시작되었다.
 한 권으로 떠나는 자동차 세계여행

윤용국 (지은이)  | 착한책방  | 2018-09-17
9791188063123  | 17,800원
자동차 세계여행 실전 교과서. 내 차를 가지고 대한민국에서 출발해 목적지에 도착할 때까지 필요한 준비와 방법뿐만 아니라 실제 자동차 여행을 하면서 겪었던 문제 중 우리가 반드시 마주치는 중요한 상황을 중심으로 작성했기 때문에 자동차 혹은 오토바이 여행자들의 궁금증을 한 번에 해소할 수 있다.
 기황후 길 위에서 살림하다

기황후 (지은이)  | 기가기행  | 2018-09-06
9791196439507  | 16,800원
여름 휴가를 계획하다 한 달 만에 집을 팔고, 8월 15일 광복절에 우리나라 최초의 카라반 세계일주를 떠난 이야기를 담았다. 488일간 38개국 지구 두 바퀴, 세계의 길 위에서 삼시 세끼 밥 해먹으며 그야말로 길바닥에서 먹고 자고 울고 웃고 한, 먼지 가득하고 짠내 나는 길바닥 탐험기를 들려준다.
 유럽 자동차 여행

이화득, 이미경 (지은이)  | 황금열쇠  | 2018-07-16
9791188326181  | 15,800원
<이화득의 유럽 자동차 여행> 2018년 최신 개정판. 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스위스, 오스트리아, 스페인, 포르투갈, 영국, 체코, 슬로베니아, 크로아티아, 노르웨이, 스웨덴 등 핵심 유럽 13개국 추천여행지, 휴가여행 추천코스, 자동차 선택 및 나라별 운전법, 식사와 숙소 등의 정보를 담았다.
 자동차로 떠나는 발칸반도 여행

한준호, 김은주 (지은이)  | 지식공감  | 2018-07-09
9791156223863  | 15,000원
부부가 직접 발로 걸어가며 자동차를 운전하며 크로아티아, 슬로베니아,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몬테네그로를 보고 겪은 25일간의 여정을 일기 형식으로 쓴 여행기이다. 작가의 셀 수도 없이 많은 자유여행에서 체득된 노하우가 스며들었다.
 제주 스쿠터 여행

정두용, 안보라 (지은이)  | 꿈의지도  | 2018-07-05
9791187496885  | 13,000원
제주 스쿠터 여행을 위한 상세 가이드북으로, 4대 권역별 스쿠터 여행 코스에 대한 일정별, 루트별로 상세히 소개한다. 각 도로별 난이도에 따라 스쿠터 운행이 처음인 초보자도 안전하게 달릴 수 있는 도로인지 아닌지에 따라 각 이동 구간별로 주행 로그를 보여주어 도로별 난이도를 알기 쉽게 표시했다.
 파리발 서울행 특급열차

오영욱 (지은이)  | 페이퍼스토리  | 2018-06-25
9788998690380  | 16,000원
오영욱 작가의 <파리발 서울행 특급열차>. 지난 봄 4월, 파리에서 기차를 타고 출발해 프랑스, 독일, 폴란드, 벨라루스, 러시아, 몽골, 중국, 북한을 지나 대한민국 서울역에 도착하기까지 아홉 개 나라 국경을 넘는 대륙횡단 여정을 담고 있다.
 드라이브 북규슈 (2018~2019)

박준상 (지은이)  | 트립큐레이터  | 2018-06-25
9791195746965  | 15,000원
트립큐레이터 드라이브 시리즈 1권. 운전대를 잡고 달리는 것이 곧 여행이 되는 렌터카 여행을 소개한다.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 거리가 넘쳐나는 기타규슈, 후쿠오카, 사가, 나가사키를 여행하는 가장 완벽한 방법, 바로 렌터카 여행이다.
 드라이브 오키나와 (2018~2019)

9791195746989  | 16,000원
오키나와를 여행하는 새로운 방법, 운전대를 잡고 달리는 길이 곧 여행이 되는 렌터카 여행을 제안한다. 유명한 대표 여행지부터 아직은 잘 알려지지 않아 더 매력적인 여행지까지 오키나와 곳곳을 담았다.
 드라이브 남규슈 (2018~2019)

9791195746972  | 15,000원
렌터카 여행자를 위한 가이드북, 트립큐레이터 드라이브 시리즈. 렌터카 여행에 필요한 필수 정보(맵코드, 구글맵 좌표, 주차장 정보, 내비게이션 사용법, 고속도로 이용 방법 등)를 담고 있다. 렌터카 여행을 위한 최적의 루트를 제시하고 루트의 이동 경로를 따라 장소를 소개한다.
 일본기차여행 (2018-2019 전면 개정판)

인페인터글로벌 (지은이)  | 꿈의지도  | 2018-05-30
9791187496830  | 16,800원
일본 기차여행의 모든 것을 알려주는 일본기차여행 가이드북 최신개정판. 홋카이도에서 규슈까지 일본에서 기차여행하기 좋은 도시들을 엄선해 기차여행에 대한 방법을 알려주며, 기차역을 중심으로 역내 시설, 도시별 주요 관광지, 맛집, 숙박, 교통 등 기차여행에 맞춤한 정보를 제공한다.
 내 차 타고 세계여행

김상억 (지은이)  | 북랩  | 2018-05-04
9791162990988  | 16,800원
정신과 전문의인 저자는 어느 날, 22년 치 휴가를 한번에 쓰자는 계획을 세우고, 그길로 핸들을 꺾어 유럽으로 향했다. 그 이야기의 첫 권으로, 여행 초반 60일 동안 여행한 러시아 대륙 횡단의 이야기이를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