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책 정보
· 분류 : 국내도서 > 건강/취미 > 취미기타 > 기타
· ISBN : 8809856420091
· 쪽수 : 128쪽
· 출판일 : 2024-09-27
책 소개
목차
서문
타로카드 이해하기
메이저 아르카나
0 바보/ I 조종/ II 상상/ III 성장/ IV 권위/ V 지식/ VI 외계인/ VII 폭력 / VIII 욕망/ IX 고독/ X 변화/ XI 죄책감/진실/ XII 희생/ XIII 죽음/ XIV 오염/ XV 타락/ XVI 조상들의 죄악/ XVII 과학/ XVIII 광기/ XIX 수치심과 쇠퇴/ XX 혼돈/ XXI 무(無)
마이너 아르카나
책 슈트/ 횃불 슈트/ 비커 슈트/ 펜타클 슈트
타로 리딩
타로카드 관리하기/ 타로 리딩 준비하기/ 스프레드
저자 정보/ 일러스트레이터 정보
리뷰
책속에서
책을 읽고 있는 남자가 앞을 보려고 하지도 않고 절벽 너머로 걸음을 내딛는다. 등 뒤의 검은 태양은 뱀 같은 빛줄기를 암흑 속으로 쏘아 보낸다. 이것은 0번 카드로, 시작, 텅 빈 원, 무(無), 또는 채워야 할 빈 곳을 의미한다. 누군가에게 검은 태양은 빛을 잃은 삶을 묘사하는, 가장 섬뜩한 상징이기도 하다. 어쩌면 그래서일까, 바보도 앞에 놓인 길을 보지 않고 책 속에 머리를 파묻는다.
정방향: 여정에 나서는 것이 두려운가? 이것은 현실에서의 여행이나 상상의 세계를 통한 경험, 또는 자기 탐구를 의미할 수도 있다.
역방향: 당신은 앞을 바라보는 대신 뒤를 돌아보며 삶을 두려워하고 있다.
_ 메이저 아르카나 [바보THE FOOL]
“여기, 위대한 죽음과 파괴의 신 크툴루 그 자체가 나온다. ‘이 괴물은 모호하게 인간의 외형을 띠고 있으나, 문어처럼 생긴 머리에, 얼굴에는 촉수가 가득하며, 고무질 같은 몸은 비늘이 덮여 있었고, 앞발과 뒷발에는 거대한 갈고리 발톱이, 등에는 길고 좁은 날개가 달려 있음’.”- <크툴루의 부름(The Call of Cthulhu)>에서
위대한 신 크툴루는 캄캄한 바다에서 포악하게 솟아올라 가차 없이 배를 부수고 생명을 앗아간다.
정방향: 죽음 그 자체에 대한 두려움, 미지에 대한 두려움, 끝이 나는 것에 대한 두려움. 말로 표현하기 힘들 정도로 깊은 공포.
역방향: 인생을 온전하게 경험하는 것보다 차라리 죽는 편이 낫다고 생각하는가? 당신의 내면에 당신을 망설이게 하는 두려움이라는 괴물이 있는가?
_ 메이저 아르카나 [XIII 죽음DEA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