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어린 연인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로맨스소설 > 한국 로맨스소설
· ISBN : 9788929800680
· 쪽수 : 400쪽
· 출판일 : 2013-10-30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로맨스소설 > 한국 로맨스소설
· ISBN : 9788929800680
· 쪽수 : 400쪽
· 출판일 : 2013-10-30
책 소개
오래전부터 우혁을 짝사랑 해온 채은과 채은에게 남다른 감정을 지니고 있던 우혁은 우연히 다른 사람의 정사 장면을 목격하고는 충동적으로 관계를 갖게 된다. 서로의 마음과 육체에 푹 빠진 어린 연인은 끓어오르는 욕망과 사랑을 주체할 수가 없다.
저자소개
책속에서
“……채은아!”
채은의 뒤에 서서 한 손으로 채은의 허리를 감싸 안은 채 얼음처럼 서 있던 우혁이 잔뜩 굳은 목소리로 채은의 이름을 불렀다.
“강채은!”
연이은 두 번의 부름에도 채은은 얼음이 된 것처럼 미동조차 하지 않았다.
“…….”
우혁이 다급한 손놀림으로 채은을 돌려세웠다.
“채은……!”
“……하아!”
참고 참았던 숨을 토해낸 채은이 무너지듯 우혁의 가슴에 머리를 기댔다. 그리고 가쁜 숨을 토해내고 있었다.
마른침을 꿀꺽 삼킨 우혁은 잔뜩 긴장한 얼굴로 서서 어찌할 바를 모르고 있었다.
놀랐을 채은에게 괜찮으냐는 말을 건네야 한다는 걸 안다. 별일 아니라는 듯 허허 웃으며 농담을 건네야 한다는 것도 안다. 하지만 우혁은 손가락도 까닥할 수가 없었다. 조금 전 뜨거웠던 정사를, 그것도 바로 눈앞에서 본 스물네 살의 젊은 남자 최우혁은 지금 극도의 흥분 상태였기 때문이었다.
살짝 건드리기만 해도 터질 것 같은 최고조의 성욕을 느끼면서 우혁은 이를 악물어 가며 제 몸에 기대고 선 채은을 지키려 안간힘을 썼다. 그래서 제 가슴에 기대고 서서 가쁜 숨을 내쉬는 채은을 안아 주고 다독여 줄 수가 없었다. 손가락 하나라도 댔다가는 돌이킬 수 없게 돼 버릴 것 같아서였다. 그런데…….
“오빠……!”
고개를 든 채은이 우혁 못지않은 열기 가득한 눈으로 그를 올려다보고 있었다.
“……?”
“나, 안아 줘!”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