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인조두뇌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액션/스릴러소설 > 외국 액션/스릴러소설
· ISBN : 9788935505524
· 쪽수 : 368쪽
· 출판일 : 2019-02-15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액션/스릴러소설 > 외국 액션/스릴러소설
· ISBN : 9788935505524
· 쪽수 : 368쪽
· 출판일 : 2019-02-15
책 소개
오늘 메디컬북스 베스트 시리즈 6권. 로빈 쿡 소설. 마틴 필립스와 윌리엄 마이클스, 그들은 홉슨대학 병원이 뭔가 잘못되었음을 알게 된다. 왜 아름다운 미혼여성이 수술대에서 죽어야 하고, 그녀의 뇌가 비밀리에 사라져야 했는지….
목차
이상한 경험
증거는 피임약
도저히 믿을 수가 없어!
음모의 시작
불길한 증상
의문스러운 일
뇌가 없어진 시체
암담한 현실
대학병원의 두 얼굴
그를 쫓는 자는 누구인가
FBI, 그리고 로맨스
작가의 말
책속에서
“기계가 오늘밤 어떻게 된 것은 아니겠지?”
마틴이 물었다.
“아무 이상도 없는데요.”
기사가 대답했다.
마틴은 손을 뻗어 모니터를 상하좌우로 조정하더니, “어처구니가 없군…….” 하고 말을 잇지 못했다.
“지금 우리가 보고 있는 게 뭔지 알아? 공기뿐인 빈 주머니야! 뇌가 없어. 없어져버렸단 말이야!”
마틴이 포름알데히드가 들어 있는 유리병에서 사람의 뇌를 꺼내 신문지 위에 내려놓는 중이었다. 판독상자의 불빛에 낯익은 나선형 덩어리가 번쩍였다. 치밀어 오르는 구역질을 필사적으로 참으면서 헬렌은 마틴이 뇌의 뒷부분을 얇게 썰고 있는 것을 가만히 지켜보고 있었다.
그 안에 들어 있는 액체는 나중에 뇌척수액이라는 것을 알았지만, 거기에 가라앉아 있는 것은 캐서린 콜린스의 살아 있는 신체였다. 그녀는 앉은 자세로 두 팔을 머리 위에 올리고 있는 형태로 부유하고 있었는데, 호흡장치가 작동하고 있는 것이 아직도 살아있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었다. 그러나 뇌는 완전히 노출되어 있고 두개골은 아예 없었다.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