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사진 속 그 애 
· 분류 : 국내도서 > 어린이 > 동화/명작/고전 > 국내창작동화
· ISBN : 9788952242532
· 쪽수 : 128쪽
· 출판일 : 2020-11-27
· 분류 : 국내도서 > 어린이 > 동화/명작/고전 > 국내창작동화
· ISBN : 9788952242532
· 쪽수 : 128쪽
· 출판일 : 2020-11-27
책 소개
살림 5.6학년 창작 동화 24권. 송하초등학교 6학년 아이들이 비밀 채팅방에 초대됐다. 닉네임 X가 보낸 사진 한 장이 학교를 떠들썩하게 만든다. 사진 속에는 여자애랑 남자애가 침대에 같이 누워 있는 모습이 담겨 있는데….
목차
작가의 말
비밀 톡과 사진 한 장
X의 메시지
다이어트의 신, 강나희
현민이의 조언
루나의 정체
불맛볶음면이 필요한 날
삼자대면
그날의 데이트
최후의 결전
책속에서
‘나와 아무 상관도 없는 일인 줄 알았는데, 대체 어쩌다 이렇게 된 거지? 갈색에 곱슬머리라는 이유만으로? 아니면 마른 몸 때문에?’
아진이는 아직도 비밀 톡방에서의 일이 왜 자신과 엮이게 된 건지 이해할 수 없었다. 아진이의 가슴이 엄마의 블랙커피를 몰래 훔쳐 마셨을 때처럼 쉴 새 없이 뛰었다. 갈색 곱슬머리를 물려준 아빠가 원망스럽기까지 했다.
하지만 아진이는 느낄 수 있었다. 어제와 미묘하게 달라진 아이들의 시선들.
아이들은 핸드폰을 봤다가 아진이를 훔쳐보기를 반복했다. 비밀 톡방에 있던 애들이 다른 애들한테까지 사진을 공유한 모양이었다. 아이들의 눈길 하나하나가 차가운 칼바람이 되어 아진이의 몸에 꽂혔다. 핸드폰을 보며 웃는 아이들의 웃음소리는 날카로운 비명보다 더 아진이의 귀를 괴롭혔다.
아진이는 지연이의 말에 “응응”이라고 성의 없게 대꾸하면서 비밀 톡방에 들어갔다. 그러곤 최대한 메시지를 보지 않으려고 노력하면서, 사진을 찾아 핸드폰에 저장했다. 그런데 막상 사진을 저장하고 보니 뭔가 저장해서는 안 되는 사진을 받은 것 같아 껄끄러웠다.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