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책 정보
· 분류 : 국내도서 > 종교/역학 > 기독교(개신교) > 기독교(개신교) 신앙생활 > 간증/영적성장
· ISBN : 9788953150751
· 쪽수 : 220쪽
· 출판일 : 2025-03-26
책 소개
목차
추천사
서문
1부 포근한 이불 한 장이 그립던 시절
1장_ 매서운 추위 속에 나를 살리시다
2장_ 주님의 초대로 양모를 만나다
2부 추운 인생을 따뜻하게 덮어 준 메리퀸
3장_ 새롭게 깐깐하게 더 가치있게
4장_ 더불어 포근한 삶을 꿈꾸다
3부 하나님의 통치로 온 땅 덮으소서
5장_ 성경에서 경영 철학을 찾다
6장_ 사도행전 29장을 쓰기 위하여
4부 온 인류가 양모 이불을 덮을 때까지
7장_ 나의 사랑은 멈추지 않는다
저자소개
책속에서
나는 무엇보다 성경적인 방식으로 기업을 경영하고자 하는 원칙이 있어서 말씀을 적용한다. “누구든지 자기의 유익을 구하지 말고 남의 유익을 구하라”라는 고린도전서 10장 24절 말씀을 적용해 몇 가지 문화를 만들었는데, 그중 하나가 메리퀸의 ‘품앗이 판매’다.
오랫동안 여러 대리점주들을 만나면서 깨달은 것이 있다. 매장이 잘되는 전략이 있다.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다. 매출이 좋으면 기뻐하는 것이 아니라 기뻐해야 매출이 좋아진다. 그리고 고객과 이웃을 위해, 가족을 위해 기도의 끈을 놓지 말아야 한다. 늘 범사에 감사한 말을 하면 진정으로 기뻐하는 삶이 된다.
‘하나님의 자녀면 자녀답게 살아야지 못나게, 비겁하게, 추하게, 너절하게 살면 안 되는 거잖아! 빛을 발해야 한다. 또 이 빛을 나눠야 한다. 그리스도의 자녀가 다 함께 성공하도록 성공을 나눠야 한다.’
지금까지 하나님 자녀로서 정체성 없는 삶을 살다가 말씀을 제대로 읽으면서 비로소 나의 정체성과 세계관을 돌아보게 되었다. 모두 하나님의 은혜였다. 한때 주님께 “당신이 원하시는 나의 삶은 무엇입니까?” 하며 수개월 동안 질문하고 다닌 적이 있었다. 기도 끝에 얻은 답은 ‘하나님 나라의 총체적 회복’이었다. 내가 할 일은 양모 이불을 도구로 삼아서 하나님 나라의 회복을 위한 사역에 동참할 일꾼을 찾고 열심히 노력하는 것이다.



















